Facebook에서 보관 된 메시지를 찾을 수있는 위치

Facebook에 메시지를 보관하여 기본 대화 목록이 아닌 다른 폴더에 메시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대화를 삭제하지 않고 구성하므로 다른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필요는 없지만 텍스트를 저장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보관 된 Facebook 메시지를 찾을 수없는 경우 아래에서 적절한 지침을 사용하십시오. Facebook 메시지는 Facebook 및 Messenger.com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모바일 버전의 Facebook 및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는 데스크톱 버전에 적용됩니다.


Facebook 또는 Messenger에 보관 된 메시지

0 : 57

보관 된 메시지로 이동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Facebook.com 메시지에 대해이 링크를 열거 나 Messenger.com에 대해이 링크를 여는 것입니다. 두 링크 모두 보관 된 메시지로 이동합니다.

또는 다음 단계에 따라 보관 된 메시지를 수동으로 엽니 다 (Messenger.com을 사용하는 경우 3 단계로 건너 뜁니다).

  1. Facebook.com의 경우 메시지. 프로필 이름과 동일한 메뉴 표시 줄에있는 Facebook 상단에 있습니다.

  2. 고르다 만나다 메신저의 모든 기능 메시지 창 하단에 있습니다.

  3. 선택 설정 톱니 바퀴 아이콘 메신저 창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4. 고르다 숨겨진 채팅. 보관 된 모든 메시지가 왼쪽 창에 나타납니다.

    Facebook 메시지 보관을 취소하려면 해당 수신자에게 다른 메시지를 보냅니다. 보관되지 않은 다른 메시지와 함께 기본 메시지 목록에 다시 표시됩니다.


모바일 장치에 보관 된 메시지

Facebook의 모바일 버전에서도 보관 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1. 열다 전령.

  2. 검색 창 화면 상단에서 메시지를 보려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3. 검색 결과에 나열된 친구를 선택하면 해당 사람의 모든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보관 된 Facebook 메시지를 검색하는 방법

Facebook.com 또는 Messenger.com에서 보관 된 메시지를 열면 해당 스레드로 특정 키워드를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보관 된 메시지뿐만 아니라 열려있는 모든 Facebook 메시지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찾아 보라. 옵션 페이지 오른쪽의 수신자 프로필 사진 아래에있는 패널.

    경우 옵션 패널이 닫혀 있으면 은 (i) 버튼을 눌러 엽니 다.

  2. 고르다 대화에서 검색합니다.

  3. 메시지 상단의 검색 창을 사용하여 그 대화에서 특정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검색 창의 왼쪽에있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단어의 이전 또는 다음 인스턴스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