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가젯을 설치하는 방법

Windows 가젯은 데스크톱 또는 Windows 사이드 바에서 실행되는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가젯을 사용하면 Facebook 피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고, 다른 가젯은 현재 날씨를 표시하고 다른 가젯을 사용하면 데스크톱에서 바로 트윗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Windows 7 가젯과 같은 다른 가젯은 실제로 CPU 및 RAM 사용량 추적과 같은 유용한 모니터링 서비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GADGET 파일을 실행하여 Windows 가젯을 설치할 수 있지만 일부 Windows 가젯 설치 세부 정보는 가젯을 설치하는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가젯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보려면 아래에서 올바른 단계를 선택하세요.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컴퓨터에 설치된 Windows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Windows XP와 같은 이전 Windows 운영 체제는 기본적으로 데스크톱 또는 사이드 바 가젯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10 및 Windows 8과 같은 최신 버전은 가젯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 가젯을 설치하는 방법

이러한 오래된 운영 체제에 대한 가젯의 구분 된 특성으로 인해 새 가젯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가젯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Microsoft는 Windows 가젯을 카탈로그 화하고 호스팅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Windows 용 가젯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와 가젯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in7Gadgets는 시계, 달력, 이메일 가젯, 유틸리티 및 게임과 같은 무료 Windows 가젯을 제공합니다.

  2. 다운로드 한 GADGET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가젯 파일은 .GADGET 파일 확장자로 끝나며 데스크톱 가젯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열립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만하면됩니다.

  3. 를 클릭하거나 탭하세요. 설치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다는 보안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Windows 가젯은 Microsoft의 식별 확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개발자가 만들지 만 이러한 상황이 반드시 보안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컴퓨터에는 항상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좋은 AV 프로그램을 항상 실행하면 악성 프로그램과 바이러스가있는 Windows 가젯이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필요한 가젯 설정을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가젯을 설치하는 경우 가젯에 Facebook 자격 증명이 필요합니다. 배터리 수준 모니터를 설치 한 경우 가젯 창의 크기 또는 불투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가젯에 대한 추가 도움말

데스크톱에서 가젯을 제거해도 가젯은 Windows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에 설치되지 않은 것입니다. 즉, 가젯은 다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컴퓨터에 있지만 가젯을 열 수있는 바로 가기가 바탕 화면에 없습니다.

이전에 설치 한 가젯을 Windows 바탕 화면에 다시 추가하려면 바탕 화면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하고 가젯 (Windows 7) 또는 가젯 추가 (Windows Vista). 사용 가능한 모든 Windows 가젯이 창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