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Fire에 Google Play를 설치하는 방법

Amazon 장치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Amazon에서만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으로 Kindle Fire에 Google Play를 설치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앱의 수를 기하 급수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용하는 Amazon 태블릿 버전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Amazon 스토어 외부에 앱을 설치하면 장치가 바이러스 및 맬웨어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Malwarebytes Anti-Malware와 같은 보안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Nusha Ashjaee / Lifewire


Kindle Fire에 Google Play를 설치하는 방법

태블릿에서 Fire OS 5.3.1.1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Kindle을 루팅하지 않고 Google Play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부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실행중인 Fire OS 버전을 확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장치 옵션 > 시스템 업데이트.

  1. Fire 태블릿에서 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누르기 알 수없는 출처의 앱 를 활성화합니다.

  2. Kindle에서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 파일을 태블릿에 다운로드합니다.

    • Google 계정 관리자 APK
    • Google 서비스 프레임 워크 APK
    • Google Play 서비스 APK11.5.0.9 (230); 2017 Fire HD 8이있는 경우 대신 Google Play 서비스 APK11.5.0.9 (240)를 다운로드하세요.
    • Google Play 스토어 APK
  3. 각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APK 다운로드. 보안 경고가 표시되면 OK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4. XNUMX 개의 필요한 파일이 준비되면 브라우저를 닫고 문서 홈 화면에 앱.

  5.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로컬 저장소 > 다운로드.

  6. APK 파일을 탭하여 다음 순서로 설치하십시오.

    1. Google 계정 관리자 APK
    2. Google 서비스 프레임 워크 APK
    3. Google Play 서비스 APK
    4. Google Play 스토어 APK

    Google Play가 제대로 설치 되려면 지정된 순서대로 APK 파일을 설치해야합니다.

  7. 구글 플레이 홈 화면의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Google Play 스토어를 엽니 다.


Google Play 시작

Google Play를 처음 실행하면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앱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업데이트가 설치 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려야 할 수 있으며 일부 앱은 추가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일반 Android 기기에서와 마찬가지로 앱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전 Kindle Fire에 Google Play를 설치하는 방법

이전 Amazon 태블릿을 소유하고 있거나 위의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Google Play를 설치하기 전에 기기를 루팅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Windows PC와 태블릿에 포함 된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Fire OS는 Android OS의 수정 된 버전이므로 Fire 태블릿을 루팅하는 단계는 기본적으로 Android 기기를 루팅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Fire 태블릿을 루팅하면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모바일 장치 루팅의 장단점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1. Kindle Fire에서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장치 옵션.

  2. 일련 번호 필드를 반복해서 개발자 옵션 바로 아래에 나타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개발자 옵션.

  4. 가볍게 두드리다 ADB를 활성화합니다. 팝업 화면에서 사용 Android 디버그 브리지 (ADB)를 활성화합니다. 보안 경고를받을 수 있습니다. 계속하려면 무시하십시오.

  5. Kindle Fire를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PC는 장치를 감지하고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PC가 Kindle Fire를 자동으로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Kindle Fire 개발자 문서에 설명 된 단계에 따라 USB 드라이버와 Android 디버그 브리지를 수동으로 설치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OK USB 디버깅을 허용합니다. 이 옵션이 자동으로 나타나지 않으면 계속하기 전에 적절한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해야합니다.

  7. 컴퓨터의 브라우저를 열고 Google Play 용 설치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 태블릿에서 Fire OS 5.3.0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Amazon-Fire-5th-Gen-SuperTool-old.zip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태블릿에서 Fire OS 5.3.1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Amazon-Fire-5th-Gen-Install-Play-Store.zip을 다운로드하십시오.
  8. .zip 파일을 추출하고 두 번 클릭하십시오. 1-Install-Play-Store.bat 그것을여십시오.

  9. 거래증명방식 2 키를 눌러 엔터 버튼 도구가 Kindle Fire에 Google Play 스토어를 설치하도록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창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0. 태블릿을 껐다가 켜서 재부팅하십시오. 성공하면 Play 스토어 및 Google 설정 바로 가기가 홈 화면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