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Google Play 서비스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소프트웨어 및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데 필수적인 백그라운드 앱입니다. 앱이나 게임을로드하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Google Play 서비스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캐시를 지워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7.0 이상을 실행하는 스마트 폰 및 태블릿뿐만 아니라 Chrome OS에도 적용됩니다. 장치를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모든 단계는 동일합니다.


Google Play 서비스 란?

Play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Google Play 서비스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위한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백그라운드 서비스입니다. Google Play 서비스 덕분에 새로운 앱을 설치할 때마다 새로운 로그인 자격 증명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특정 앱에 문제가있는 경우 Google Play 서비스가 오래 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아무것도하지 않아도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업데이트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눌러 앱 페이지로 이동 한 다음 업데이트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일부 앱은 Google Play 서비스와 통신하기 위해 지속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Wi-Fi 또는 모바일 연결을 확인하고 이러한 앱에 문제가있는 경우 기기를 다시 시작하세요.


Android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Google Play 서비스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Google Play 서비스 앱 페이지를 엽니 다. 네가 본다면 비활성화이면 앱이 최신 버전입니다. 네가 본다면 업데이트에서 탭하여 Google Play 서비스의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Chromebook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2017 년 이후에 만들어진 일부 Chromebook은 Android 앱과 Google Play 스토어를 지원합니다. Chrome 브라우저에서 Google Play 서비스 앱 페이지를 방문하여 Chromebook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앱이 다운되거나로드되지 않으면 Google Play 서비스가 중지되었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앱이 최신 버전이라고 확신하는 경우 Google Play 서비스 캐시 및 저장소를 지워야 할 수 있습니다.

  1. 장치 열기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

  3. 가볍게 두드리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

  4. 가볍게 두드리다 강제 정지,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저장.

  5. 가볍게 두드리다 캐시 지우기,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스토리지 관리.

  6. 가볍게 두드리다 모든 데이터 지우기.

변경 사항이 적용 되려면 최대 XNUMX 분 정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Play 스토어 앱에 대해서도 위 단계를 반복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