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Snapchat 팀은 앱을 더 재미있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재미 있고 놀라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가장 먼저 사용하려면 새 앱 버전이 출시 될 때 장치에서 Snapchat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최신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Android 및 iOS 장치에는 모두 자동 앱 업데이트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앱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자동 업데이트를 비활성화하기로 선택하고 그렇지 않더라도 새 버전이 출시되는 즉시 앱이 항상 업데이트되는 것은 아닙니다.

새 버전을 사용할 수있을 때 Snapchat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지침은 Snapchat 버전에 관계없이 iOS 및 Android 장치에 적용됩니다.


App Store를 통해 iOS 앱 업데이트

Snapchat 업데이트는 iPhone 및 iPad 용 Apple App Store와 Android 기기 용 Play Store를 통해 제공됩니다. iOS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앱 스토어 앱을 탭하여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사용 업데이트 하단의 탭에서 Snapchat 업데이트 버튼을 찾으십시오. 업데이트 탭이 표시되지 않으면 프로필 아이콘.

  3. 가볍게 두드리다 UPDATE 옆에 Snapchat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 레이블이 애니메이션 진행 원으로 바뀝니다. 연결 상태에 따라 몇 초에서 몇 분 후에 새 버전의 앱을 열어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를 통해 Android 앱 업데이트

Snapchat 업데이트 단계는 Android에서 약간 다르지만 간단합니다.

  1. 를 실행 Play 스토어 탭하여 앱.

  2. 메뉴 앱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3. 선호하는 내 앱 및 게임 목록에서

  4. 에서 업데이트 상단의 탭에서 Snapchat 업데이트 목록에서.

  5. Snapchat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UPDATE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기기에 설치 한 다른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Snapchat은 채팅, 이모티콘, 필터, 렌즈, 스토리 등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을 항상 출시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Snapchat도 가능합니다.


최신 Snapchat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 받기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 외에 새로운 Snapchat 버전이 언제 출시되는지 정확히 아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앱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기술 및 뉴스 기사를 다루는 블로그가 많이 있으므로 관련성이 생기는 즉시 이러한 기사에주의를 기울이면 새 Snapchat 업데이트가 제공되는시기와 가능한 새로운 변경 사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에서 기대하십시오.


Snapchat에 대한 Google 알리미 설정

Snapchat 업데이트에 대한 뉴스 기사가 Google에보고되고 포착되는 즉시 수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Google 알리미로 알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경고 용어로 "snapchat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apchat 업데이트 소식이 도착하는 즉시 알림을 받으려면 옵션보기 앱에서 설정할 수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표시합니다. 얼마나 자주 ~에 대한 옵션 수시로. 알림을 생성하면 Google에서 Snapchat 업데이트와 관련된 항목을 선택하는 즉시 이메일로 알림을 받게됩니다.

Google 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RSS 피드를 만드는 방법


IFTTT 미리 알림을 사용하여 Snapchat 업데이트 받기

Android 기기가있는 경우 Google 알리미에서 새 이메일을받을 때마다 IFTTT를 사용하여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App Store (iPhone 및 iPad 용)에 Snapchat 업데이트가있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는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IFTTT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Play 스토어 및 Google 알리미는 지원되지 않는 트리거이지만 App Store의 업데이트는 Play 스토어에도 업데이트가 있음을 의미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제목을 "snapchat 업데이트"또는 "Google 알림"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알리미를 통해 수신하는 이메일은 이전 Snapchat 업데이트의 이야기이거나 향후 앱 업데이트 예측 일 수 있지만 여전히 최신 소식을받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기능을 켜려면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친구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은 멋진 새 기능으로 스냅을 보내고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미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경우, 설정으로 이동하여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켜야합니다.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Snapchat의 왼쪽 상단에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하세요. 오른쪽 상단에서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관리 아래 추가적인 서비스 상표.

필터, 여행, 친구 그림 이모티콘 및 권한에 대한 설정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napchat 기능이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사용해보고 싶으십니까? Snapchat 베타에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