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에서 Fortnite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Fortnite는 "서비스로서의 게임"프로덕션 모델을 따르며, 이는 플레이어가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토리 및 기타 콘텐츠로 게임이 자주 업데이트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Nintendo Switch 버전을 포함하여 모든 버전의 비디오 게임에 정기적으로 배포되며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설치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신 Fortnite Nintendo Switch 업데이트를받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 Fortnite Nintendo Switch 업데이트를 켜는 방법

Switch에서 항상 최신 버전의 Fortnite를 사용하도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이 활성화되면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될 때마다 게임 및 앱 업데이트를 자주 확인합니다. Fortnite 게임 업데이트가 감지되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어 백그라운드에 설치됩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면 배터리 전력을 많이 소모 할 수 있으므로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 한 상태에서 Nintendo Switch를 도킹 상태로 유지하거나 전원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Nintendo Switch 콘솔에서 Fortnite 백그라운드 업데이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intendo Switch 본체를 켭니다.

  2. 선택 환경 설정 하단 메뉴에서 아이콘을 누르고 A.

    시스템 설정 아이콘은 기어 모양의 회색 원 아이콘입니다.

  3. 고르다 체계 왼쪽 메뉴에서.

  4. 화면 오른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Nintendo Switch가 꺼져 있으면 자동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및 설치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이 작동하려면 본체가 켜져 있거나 절전 모드에 있어야합니다.

  5. "Off"라는 단어가 옆에 있으면 A 그것을 바꾸다 On.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미 켜져 있으면 아무 것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6. 를 누르십시오 Home 버튼을 눌러 시스템 설정을 종료하고 기본 Nintendo Switch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스위치에서 Fortnite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

자동 업데이트를 켜면 일반적으로 최신 버전의 Fortnite를 실행할 수 있지만 새 콘텐츠를 수동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은 스위치를 오랫동안 꺼 두었거나 중요한 새 게임 업데이트가 출시되어 가능한 한 빨리 해당 콘텐츠를 재생하려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1. Nintendo Switch 본체를 켜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화살표 키 또는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Fortnite를 선택합니다.

     아이콘을 강조 표시하기 만하면됩니다. 게임을 열지 마십시오.

  3. 를 누르십시오 + or - Nintendo Switch 컨트롤러 또는 Joy-Con의 버튼을 눌러 게임 별 옵션 메뉴를 활성화하십시오.

  4. 강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왼쪽 메뉴에서.

    핸드 헬드 모드에서 Nintendo Switch를 사용하는 경우 손가락으로 각 메뉴 항목을 탭할 수도 있습니다.

  5. 고르다 인터넷을 통해서.

  6. Nintendo Switch에 최신 버전의 Fortnite가있는 경우 "이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최신 버전이없는 경우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기 시작하고 자동으로 설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