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에서 Fortnite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는 방법

Epic Games의 인기 배틀 로얄 비디오 게임 Fortnite는 Nintendo Switch에서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디지털 스위치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자사 eShop 앱에서 소유권을 주장하고 다운로드해야합니다. Nintendo의 하이브리드 홈 콘솔에 Fortnite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원래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te 모두에 적용됩니다.


Nintendo Switch에서 Fortnit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매장에서 Nintendo Switch 용 Fortnite의 실제 사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에는 스위치 카트리지가 없습니다. eShop에서 게임의 디지털 버전에 사용할 수있는 코드와 화장품 및 통화와 같은 게임 내 추가 기능 만 있으면됩니다. eShop으로 직접 이동하면 추가 항목없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Nintendo Switch에서 재생하려면 Fortnite 사본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intendo Switch를 켜고 Nintendo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Switch에 여러 계정이있는 경우 Fortnite를 플레이하려는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Nintendo eShop을 열려면 주황색 아이콘을 탭하거나 선택하고 A.

  3. 강조 검색 왼쪽 메뉴에서 "Fortnite."

    입력 할 때 화면 키보드는 문자 키 위에 단어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단어를 완전히 입력하지 않고도 탭하여 단어를 자동 완성 할 수 있지만 USB 키보드와 마우스를 스위치에 연결하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검색 또는 + Nintendo Switch 컨트롤러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5. Fortnite가 나타나면 탭하십시오.

  6. 가볍게 두드리다 무료 다운로드 또는 아이콘을 강조 표시하고 A.

    Fortnite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이므로 플레이하기 위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버튼에 일반적인 "구매 진행"대신 "무료 다운로드"라고 표시되는 이유입니다.

  7. 확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고르다 무료 다운로드.

  8. 고르다 닫기 Nintendo Switch eShop을 종료하거나 쇼핑 계속하기 열어두고 다른 비디오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eShop 내에서 구매 한 후 Fortnite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Nintendo Switch의 전원을 완전히 켤 필요는 없습니다. 본체가 절전 모드에있을 때 게임은 계속 다운로드됩니다.

  9. Nintendo Switch 홈 화면에 Fortnite 아이콘이 즉시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중에 약간 깜박이고 하단에 다운로드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앱이나 다른 게임을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 게임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 할 생각이라면 오프라인으로 만 플레이하십시오.

  10. 이미지가 단색으로 나타나고 진행률 표시 줄이 사라지면 게임이 완전히 다운로드됩니다.

    게임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아래 단계에 따라 에픽 게임 계정을 만들고 연결하십시오.


에픽 게임즈 계정 생성 및 연결 방법

Fortnite를 다운로드하면 거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들어가기 전에해야 할 일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먼저 Epic Games 계정을 생성 및 / 또는 Nintendo Switch에 연결해야합니다.

플레이하려면 Epic Games 계정이 필요하며 모든 게임 진행 상황과 사용자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장치간에 동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모바일, PC,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PlayStation 4에서 동일한 Fortnite 진행 상황 및 친구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서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를 열고 EpicGames.com으로 이동합니다.

    이미 Epic Games 계정이있는 경우 Epic Games 웹 사이트에서 로그인하고 7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2. 고르다 로그인.

  3. 고르다 회원가입.

  4. 필수 필드를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

    친구가 나를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 이름을 Nintendo Switch 및 기타 콘솔의 사용자 이름과 동일하거나 유사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5. 양식에서 사용한 주소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 이메일의 링크를 선택하여 주소를 확인하고 Epic Games 계정을 활성화하십시오.

  6. 이메일에서 링크를 선택하면 에픽 게임즈 웹 사이트가 새 브라우저 탭에 열리고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7. 왼쪽 메뉴에서 연결된 계정.

  8. 고르다 Connect 동일한 계정으로 Fortnite를 플레이하려는 모든 비디오 게임 네트워크에서.

    여러 사람이 컴퓨터와 Nintendo Switch를 사용하는 경우 올바른 계정을 연결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9. Epic Games 계정을 설정하고 Nintendo 계정에 연결하면 이제 Nintendo Switch에서 Fortnite를 열 수 있습니다.

  10. Fortnite Nintendo Switch 홈 화면에서 아이콘을 눌러 게임을 엽니 다.

  11. XNUMX ~ XNUMX 분 후에 게임이로드되고 결국 시작 화면이 표시됩니다. 프레스 A 계속합니다.

    Fortnite는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악명 높으므로 너무 오래 걸린다고 생각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12. 사용자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반드시 읽으신 후 Y 수락합니다.

  13. 최신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가 포함 된 뉴스 화면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거나 B 게임을 시작합니다.

  14. 게임로드가 완료되면 Epic Games 데이터를 Fortnite의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이미 에픽 게임즈 웹 사이트에 계정을 연결했기 때문에 스위치에서 에픽 게임즈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Friends를 Fortnite에 추가하는 방법

Fortnite에서 Nintendo Switch 친구와 플레이하려면 게임 내 Epic Games 친구 목록에 Epic Games 계정을 추가해야합니다.

Epic Games는 플레이어 커뮤니케이션, 매치 메이킹 및 온라인 게임을 포함하여 Fortnite의 거의 모든 측면을 지원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는 전혀 사용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Fortnite를 플레이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Fortnite에서 Nintendo Switch 친구를 가져 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ortnite 게임이 열린 상태에서 - 컨트롤러 왼쪽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2. Press & Media Y.

  3. 옆에있는 버튼을 강조 에픽 이름 또는 이메일 입력 키를 누릅니다 A.

  4. 친구의 Epic Games 사용자 이름 또는 관련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5. Press & Media + or OK.

  6. 친구 요청이 전송됩니다. 친구가 승인하면 Fortnite 친구 목록에 나타납니다.

    Epic Games / Fortnite 친구 목록은 Nintendo Switch 친구 목록과 완전히 별개입니다.


지원되는 Fortnite 스위치 제어 옵션

Fortnite 게임 중 필요한 작업의 수로 인해 Nintendo Switch에서 하나의 Joy-Con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Nintendo Switch 콘솔의 Fortnite에서는 다음 플레이 스타일 컨트롤이 지원됩니다.

  • Joy-Con 그립에있는 두 개의 Joy-Con.
  • 두 개의 Joy-Con이 스위치 콘솔에 연결되어 있고 핸드 헬드 모드로 재생되었습니다.
  • 두 개의 분리 된 Joy-Cons, 각 손에 하나씩.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XNUMX 개.

버튼을 눌러 주 메뉴에서보고 변경할 수있는 작업을 수행하는 버튼에 대한 자세한 지침 + 한번, A 한 번, 그리고 R 네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