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문서에서 수정 내역을 관리하는 방법

Google 문서 버전 기록은 공유 문서의 변경 사항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여러 사람과 문서를 공동으로 작업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다음은 Google 문서의 업데이트 기록을 사용하여 관리, 수정 및 필요한 경우 이전 버전으로 되 돌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입니다.

수정 권한이있는 경우에만 문서의 업데이트 기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만든 경우 이동해도되지만 다른 사람이 문서를 공유 한 경우 계속 진행하기 전에 편집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Google 문서 버전 기록에 액세스하는 방법

Google 문서에서 버전 기록에 액세스하는 것은 간단하며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Google 문서의 모바일 버전에서는 버전 기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점 XNUMX 개 메뉴로 이동하여 선택하면 문서가 생성 된시기와 마지막으로 수정 된시기와 같은 문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그러나 더 자세한 개정 내역은 컴퓨터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1. 먼저 업데이트 기록을 보려는 문서를 엽니 다.

    기술적으로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여 Google 드라이브에있는 모든 유형의 문서가 될 수 있습니다.

  2.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페이지 상단의 메뉴에서.

  3. 선호하는 버전 기록.

  4. 표시되는 메뉴에서 버전 기록보기.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 + Alt + Shift + H Windows 컴퓨터에서 또는 Cmd + Option + Shift + H Mac 컴퓨터에서.

  5. 이를 수행하는 다른 (그리고 더 쉬운) 방법은 마지막 수정… 현재 문서에서 작업중인 경우 "드라이브에 모든 변경 사항이 저장 됨"또는 문서를 방금 연 경우 "10 시간 전에 마지막으로 수정했습니다"와 유사한 링크가 표시됩니다.

  6. 버전 기록은 오른쪽 탐색 창에서 열리 며, 특정 버전 중에 여러 번 편집 한 경우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탐색 화살표를 사용하여 빠르게 탐색하여 하나의 변경 사항에서 이동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음에.


Google 문서에서 수정 내역 작업

문서의 버전 기록이 열리면 저장된 문서 버전 목록이 표시됩니다. 문서에 대해 공동 작업하는 사람 수와 변경 빈도에 따라 목록이 길거나 짧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버전 기록에 액세스하여 변경하지 않는 한 각 버전에는 문서에 변경된 날짜 및 시간이 표시됩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문서에서 공동 작업하는 각 사람의 이름 옆에 작은 색상의 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색상은 Google에서 할당하며 문서 버전을 클릭 할 때 변경 사항 표시 버전 내역 목록 하단의 옵션을 선택하면 변경 한 내용이 변경 한 사람의 이름 옆에있는 점에 해당하는 색상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버전을 선택하면 버전 이름 오른쪽에 점 XNUMX 개로 된 메뉴가 나타납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이 버전 이름 지정: 편집 할 버전 이름 (기본적으로 날짜 및 시간으로 표시됨)을 열려면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버전에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를 눌러 새 이름을 수락하십시오.
  • 사본 만들기:이 옵션을 사용하면 선택한 버전의 날짜 및 시간에 있었던 문서의 새 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 문서의 이름을 만들고 문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할 수있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문서를 공유 한 경우 다음 옵션도 제공됩니다. 같은 사람들과 공유.

Google 문서를 이전 버전으로 복원

Google 문서에서 버전 기록을 조회하는 이유가 문서를 변경하기 전의 상태로 되 돌리는 것이라면 몇 단계 만 거치면됩니다.

  1. 열려있는 문서 내에서 버전 기록 위의 지침을 사용하십시오.

  2. 되돌리려는 버전을 찾습니다.

  3. 그런 다음 해당 버전을 선택하고 이 버전 복원 페이지 상단에

  4. 확인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복원 문서를 선택한 이전 버전으로 다시 변환합니다. 마음이 바뀌면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5. 문서가 복원되고 복원이 완료되면 페이지 상단에있는 간단한 팝업 대화 상자에 확인이 표시됩니다.

    문서의 이전 버전을 복원 한 다음 마음이 바뀌면 버전 기록으로 돌아가서 문서를 나중에 (또는 이전) 버전으로 다시 복원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