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문서 도구 개요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긴 문서는 Google 문서에서 탐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두세 페이지를 스크롤하는 것은 좋지만 작업이 수십 또는 수백 페이지 인 경우 한 섹션에서 다른 섹션으로 이동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문서에는 개요 도구라는 기능이 있으며 문서를 빠르게 탐색하고 필요한 섹션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문서 개요 도구를 여는 방법

개요 도구를 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Google 문서에서 작업중인 항목을 엽니 다.

  2. 클릭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고르다 문서 개요 표시.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trl + Alt + or Ctrl + Alt + H.

  4. 개요 도구를 활성화하면 문서의 개요가 왼쪽 문서 창에 나타납니다.

  5. Android 또는 iOS 장치에서 문서 개요를 활성화하려면 더 보기 ( 삼점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메뉴)를 선택하고 문서 개요. 개요가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웹에서 문서 개요를 비활성화하려면 X 개요 도구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Android 또는 iOS에서는 윤곽선 바깥 쪽을 탭하여 숨 깁니다.


Google 문서 개요를 만드는 방법

개요 도구가 활성화되면 문서의 개요를 만들거나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웹에서:

Google 문서는 사용자가 만든 제목을 기반으로 개요보기에 대한 항목을 가져옵니다. 웹 버전에서 탐색 할 텍스트를 표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문서의 경우 한 줄의 굵게 또는 밑줄이있는 텍스트를 만들어 개요에 제목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2. 기존 문서의 경우 굵게 또는 밑줄 서식을 사용하여 한 줄의 텍스트 서식을 지정하거나 서식 메뉴를 사용하여 제목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요에 수준을 만들려면 형식 메뉴를 사용하여 제목을 제목 1, 제목 2, 제목 3 또는 제목 4로 지정하여 제목의 형식을 지정합니다. 제목은 개요에 표시되지만 부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샷 

  3. 개요는 문서 왼쪽의 개요 창에서 시작됩니다.

Android 또는 iOS :

Android 및 iOS 용 Google 스프레드 시트 앱은 웹 버전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하여 개요를 만듭니다.

  1. 새 문서의 경우 한 줄의 굵게 또는 밑줄이있는 텍스트를 만들어 개요에 제목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2. 기존 문서의 경우 굵게 또는 밑줄 서식을 사용하여 한 줄의 텍스트 서식을 지정하거나 서식 메뉴를 사용하여 제목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요에서 지정된 수준에 할당되도록 제목 서식을 지정하려면 형성 > 본문 > 스타일을 클릭 한 다음 원하는 제목 수준을 선택합니다. 또한 제목은 개요에 표시되지만 자막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3. 개요는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Google 문서 개요를 탐색하는 방법

Google 문서 문서에서 개요를 만든 후에는 개요를 사용하여 문서를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액세스하려는 개요 섹션을 클릭하면 커서가 해당 섹션의 시작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개요를 열고 개요에서 이동하려는 위치를 탭합니다. 또는 개요가 활성화 된 경우 문서 오른쪽에 이중 화살표 슬라이더가 표시됩니다. 탭하여 윤곽선을 연 다음 커서를 이동할 위치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