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My Files 앱을 사용하여 다운로드를 찾는 방법

Samsung Galaxy 사용자 인 경우 Samsung My Files 앱이 Galaxy 휴대폰에 사전 설치되어있어 장치에 저장 한 모든 파일을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Samsung My Files는 사용하기가 매우 간단하며 많은 것을 다운로드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휴대폰을 정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내 파일 앱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삼성 Galaxy 3 이상이 있다면 앱이 휴대폰에 있어야합니다. 호환되는 장치가있는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내 파일 앱을 어떻게 찾습니까?

이미 바로 가기를 만들지 않았다면 내 파일 앱이 약간 묻혀있을 수 있습니다.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을 엽니 다 응용 프로그램 서랍. 장치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통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탭할 수 있습니다. , 홈 화면의 빈 부분을 길게 탭하거나 홈 화면에서 위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2. 내 파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앱을 살펴 봐야 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있을 수도 있으므로 Samsung 또는 Tools에서 앱 드로어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3. 찾으면 내 서류들 앱을 엽니 다. 여기에서 다양한 기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파일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폴더 등을 찾습니다.

Samsung My Files 앱의 가장 좋은 점은 장치의 모든 파일을 다양한 범주로 그룹화하여 원하는 항목을 쉽게 정렬하고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다른 섹션을 탭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or 서류,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방금 다운로드했다면 다운로드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삭제합니다.

파일을 탭하면 해당 앱으로 열립니다. 길게 탭하면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선택하면 상황에 맞는 아이콘이 표시되어 필요한 경우 쉽게 공유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