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클라우드에 접속하는 방법

Samsung Cloud는 대부분의 Samsung Galaxy 스마트 폰 및 태블릿 모델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백업 및 복원 서비스입니다.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지만, 삼성 클라우드는 파일 업로드, 공유, 다운로드를위한 온라인 공간이 아닙니다. 대신 삼성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기기를 분실했거나 기기 작동이 중지되어 공장 초기화를해야하는 경우 기기 설정 및 데이터를 빠르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Android 7.0 (Nougat) 이상을 실행하는 Samsung Galaxy 장치에 적용됩니다.


삼성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무엇을 지원합니까?

Samsung Cloud는 활성화 된 장치에서 다음 항목의 백업, 동기화 및 복원을 지원합니다.

  • Galaxy 장치의 홈 화면 레이아웃, 시스템 설정, 북마크, 통화 기록 및 이메일 계정.
  • 캘린더, 삼성 인터넷, 연락처, 삼성 노트와 같이 사전로드 된 삼성 앱에 대한 앱 설정 및 데이터.
  • 문서, 사진, 음악 및 비디오와 같은 사용자 데이터.

삼성 클라우드는 최대 15GB의 무료 저장 용량도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삼성은 일부 이동 통신사의 일부 장치 모델에 대한 추가 저장 장치에 대한 유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삼성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지원하지 않는 것

삼성 클라우드는 완벽하지 않으며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원래 삼성은 타사 앱의 데이터를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2018 년 XNUMX 월 삼성은 타사 앱 데이터에 대한 지원 종료와 서비스에서 해당 데이터 삭제를 시작할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 삼성 클라우드는 SD 카드의 데이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Samsung Cloud는 Verizon의 Galaxy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Samsung Cloud는 Galaxy 6 시리즈, Galaxy J3 및 J7, Galaxy Note 4 Series 또는 Galaxy Tab A 및 Tab S2 이전 모델의 모든 이동 통신사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지원되는 Galaxy 장치에서만 Samsung Cloud 스토리지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Samsung Cloud의 정확한 기능은 장치 모델, 무선 통신사 및 Android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Samsung Cloud를 지원하는 장치간에 다양한 유형의 Samsung 데이터를 백업하고 동기화하는 기능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업은 연락처 및 캘린더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일부 유형의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지만 다른 유형의 데이터에 대해서는 Wi-Fi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에서 Samsung Cloud에 액세스하는 방법

Samsung Galaxy 장치에서 Samsung Cloud 사용을 시작하려면 :

  1. 휴대 전화 열기 설정 ~로 이동 클라우드 및 계정 > 삼성 클라우드.

    삼성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새 계정을 등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2. 3 도트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설정 표시되는 메뉴에서 동기화 및 자동 백업 설정.

    가볍게 두드리다 로밍 중 동기화 및 백업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한 동기화를 허용합니다. 모바일 데이터를 보존하고 Wi-Fi를 통한 동기화 만 허용하려면이 옵션을 비활성화 된 상태로 둡니다.

  3. 아래의 동기화 탭에서 아래로 스크롤하고 토글 스위치를 On 동기화 상태를 유지하려는 각 데이터 유형에 대해.

    가볍게 두드리다 지금 동기화 선택한 데이터를 수동으로 동기화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자동 백업을 탭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토글 스위치를 On 백업하려는 각 데이터 유형에 대해 학교 캘린더, Contacts갤러리 (Gallery).

  5. 삼성 클라우드 메인 메뉴로 돌아가 상단의 이름을 탭하여 사용 가능한 저장 용량과 사용중인 저장 용량을 확인하세요. 데이터를 수동으로 백업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이 전화 백업.

    일부 장치에서는을 눌러 사진 동기화를위한 네트워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Gallery).


삼성 클라우드에서 개별 사진을 제거하는 방법

삼성 클라우드 계정을 설정하면 더 이상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싶지 않은 이미지를 모바일 장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열기 갤러리 (Gallery) 앱에서 삭제할 사진을 선택한 다음 휴지통을 탭하고 지우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Google 포토에서도 사진이 삭제되고 삼성 클라우드의 휴지통으로 전송됩니다. 현재 Samsung Cloud 또는 Trash에서 개별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소중한 사진을 삼성 클라우드에서 삭제하고 본인의 용도로 보관하려면 먼저 SD 카드에 저장해야합니다.


삼성 클라우드에서 모든 사진을 삭제하는 방법

삼성 클라우드의 모든 사진을 제거하려면 삼성 클라우드를 열고 갤러리 (Gallery) > Samsung Cloud에서 모든 갤러리 데이터 삭제 > 동기화 삭제 및 끄기.

Samsung Cloud에서 제거되었지만 사진은 갤러리의 Galaxy 장치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및 Google 포토.

삼성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복원하는 방법

Galaxy 장치에서 일부 또는 모든 데이터 및 설정을 복원하려면 Samsung Cloud를 열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데이터 복원. 복원 할 데이터를 선택하거나 모두 선택)을 탭한 다음 복원.

웹에서 Samsung Cloud에 액세스하는 방법

웹 브라우저를 통해 컴퓨터에서 Samsung Cloud에 액세스하려면 Samsung Cloud 웹 포털을 통해 로그인하여 모든 Galaxy 장치에서 사진, 동영상 및 기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