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S6 또는 S6 Edge에서 SIM 카드 교체

Galaxy S 스마트 폰 라인의 이전 장치와 달리 Galaxy S6 및 S6 Edge에는 탈착식 후면 덮개가 없기 때문에 배터리를 쉽게 교체하거나 MicroSD 카드로 메모리를 확장 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Galaxy S6 기기에서 SIM 카드를 교체 할 수 있으며 이는 해외 여행시 특히 중요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Galaxy S6 및 S6 Edge 스마트 폰에 적용되지만 이러한 단계는 Google, Huawei, Xiaomi 등 다른 제조업체에서 만든 휴대폰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앤드류 버튼 / 게티 이미지


Samsung Galaxy S6에서 SIM 카드를 교체하는 방법

SIM 카드 트레이는 S6 오른쪽의 전원 버튼 아래에 있습니다. 열기 전에 전화기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Samsung Galaxy S6 배출 핀 사용

    새로운 Samsung Galaxy S6 장치에는 SIM 카드 트레 이용 배출 핀이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꺼내기 핀을 SIM 트레이 슬롯 옆의 작은 구멍에 삽입하여 튀어 나오게합니다.

    배출 핀이없는 경우 똑바로 편 클립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IM 카드 트레이 제거

    트레이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당겨 Galaxy S6에서 SIM 카드를 제거합니다.

  3. 기존 SIM 카드를 제거하고 새 SIM 카드를 트레이에 놓습니다.

    새 카드를 배치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용지함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모서리 중 하나는 카드의 경사와 일치하는 대각선 패턴이어야합니다. 카드의 이름과 브랜드는 위를 향하고 금색 접점은 아래를 향해야합니다.

  4. SIM 카드 트레이 교체 

    트레이가 고정 될 때까지 전화기 안쪽으로 부드럽게 밀어 넣습니다.

삼성

Galaxy S5와 달리 Galaxy S6 기기는 방수가되지 않으므로 휴대 전화가 젖 으면 SIM 카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Samsung Galaxy S6 Edge에서 SIM 카드를 교체하는 방법

Samsung Galaxy S6 Edge에서 SIM 카드를 변경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휴대폰의 왼쪽 상단에있는 SIM 카드 트레이의 위치입니다 (전면에서 볼 때). 시작하기 전에 전화기의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