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Edge에서 전체 화면 모드 활성화 및 비활성화

Windows 10에서는 새 Chromium 기반 Microsoft Edge의 웹 페이지를 전체 화면 모드로보고 탭, 즐겨 찾기 표시 줄 및 주소 표시 줄을 숨길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전체 화면 모드에서 표시되지 않으므로이 모드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Windows 10 운영 체제의 새로운 Microsoft Edge Chromium 기반 웹 브라우저에 적용됩니다.


F11 토글 사용

전체 화면 모드에서 Microsoft Edge를 사용하려면 먼저 Edge 브라우저를 엽니 다. 시작 메뉴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열리면 F11 키보드에서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갑니다. 브라우저가 최대화되었는지 또는 화면의 일부만 차지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F11 바로 가기 키를 누르면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됩니다. 전체 화면 모드 사용을 마치면 F11 다시 키보드에서 F11은 토글 역할을합니다.

전체 화면 모드와 최대화 모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는 전체 화면을 차지하고 웹 페이지에있는 내용 만 표시합니다. 즐겨 찾기 표시 줄, 주소 표시 줄 또는 메뉴 표시 줄과 같이 익숙한 웹 브라우저 부분은 숨겨져 있습니다. 최대화 모드가 다릅니다. 최대화 모드도 전체 화면을 차지하지만 웹 브라우저 컨트롤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Edge에서 확대 / 축소 메뉴 사용

Edge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있는 메뉴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확대 / 축소 설정에 있습니다.

메뉴 옵션을 사용하여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가려면 :

  1. 열기 가장자리 브라우저.

  2. 선택 설정 및 기타 옵션으로 표시 세 개의 수 평점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드롭 다운 메뉴가 열립니다.

  3. 마우스 포인터를 옵션을 선택한 다음 전체 화면 상. 마치 양방향 대각선 화살표.

  4. 전체 화면 모드를 종료하려면 커서를 화면 상단으로 이동하고 X.


조합을 사용하여 전체 화면 모드 시작 및 종료

여기에 설명 된 전체 화면 모드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은 호환됩니다. 예를 들어 F11 키보드에서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간 다음 화면 상단으로 이동하여 X 나가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