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에서 수동 FTP 모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Internet Explorer 11은 기본적으로 수동 FTP를 사용합니다. 수동 FTP 모드는 일부 FTP 서버에서 방화벽과 더 잘 작동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활성 FTP보다 덜 안전한 연결 방법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는 수동 FTP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활성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nternet Explorer 버전 6 이상에 적용됩니다.


수동 FTP 모드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가 지정된 FTP 서버에서 FTP 클라이언트로 작동하도록하려면이 설정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Press & Media 승 + R 를 열려면 달리기 대화 상자를 입력 한 다음 inetcpl.cpl을 선택 OK.

  2. 에서 인터넷 속성 대화 상자에서 고급 탭.

  3. 라는 설정 찾기 FTP 폴더보기 사용 (Internet Explorer 외부), 설정 목록 상단 근처에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의 수동 FTP 모드는이 기능을 비활성화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4. 라는 설정을 찾습니다. 수동 FTP 사용 (방화벽 및 DSL 모뎀 호환성을 위해) 설정 목록의 약 절반 아래에 있습니다.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활성화되면 Internet Explorer는 수동 FTP를 사용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or 신청 수동 FTP 설정을 저장합니다.

수동 FTP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때 컴퓨터를 재부팅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