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를 설치 또는 재설치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는 Microsoft 온라인이나 대형 매장 및 기타 소매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Windows 노트북,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 Microsoft Office를 설치하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또는 Mac의 Microsoft 365 또는 Office 2019에 적용됩니다.


Microsoft Office를 설치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를 구입 한 후 제품을 활성화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소매점에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Amazon과 같은 곳에서 온라인으로 키 카드를 주문하는 경우 자세한 지침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직접 주문하는 경우 이메일로 링크를 받게됩니다. 영수증에 "Office 설치"링크가 있습니다.

조직에서 볼륨 라이선스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회사의 IT 부서에서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도움이 필요하면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1. setup.office.com을 방문하여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새 계정을 만듭니다.

  2. 제품 키 (또는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이 제품 키를 통해 Microsoft는 소프트웨어를 합법적으로 구입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키는 수령 한 실제 포장과 함께 제공되며 디지털로 주문한 경우 이메일에 포함됩니다. 국가 또는 지역 및 언어도 선택하십시오.

    이 활성화 코드를 적어두고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Microsoft Office를 다시 설치해야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3. 고르다 Office를 설치합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다음 작업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에 따라 다릅니다.

    Microsoft Office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선택할 때 설치, 하단의 대화 상자 창에서 파일을 실행하거나 저장하거나 취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달리기 설치 과정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고 화면 하단의 다운로드 관리자에 나타납니다. 실행할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4.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서 앱이 장치를 변경하도록 허용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가능.

  5. Microsoft Office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Windows에서 설치 허용 여부를 묻는 경우 가능. 열려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가능.

  6.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Office가 설치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되면 설치가 완료되고 컴퓨터에서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있는 위치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고르다 닫기.

  7. 이제 Microsoft Office가 설치되었으며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Office 업데이트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업데이트가 발생하도록 허용하십시오.

Microsoft Office를 다시 설치하려면 하드 드라이브에 아직 설치 파일이없는 경우 내 계정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위에 설명 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파일이 있으면 실행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