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브라우저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Opera 웹 브라우저는 Windows 및 macOS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이 무료 브라우저는 내장 광고 차단기, 배터리 세이버 및 무료 가상 사설망을 포함하여 더 큰 경쟁 업체와 차별화됩니다.

Opera를 사용하면 메인 브라우저 창 자체를 제외한 모든 요소를 ​​숨기고 전체 화면 모드로 웹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숨겨진 콘텐츠에는 탭, 도구 모음, 북마크 바, 다운로드 및 상태 표시 줄이 포함됩니다.

bubaone / 게티 이미지 


Windows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전환하는 방법

Windows 용 Opera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

  1. 선택 운영 브라우저 창의 왼쪽 상단에있는 메뉴 버튼.

  2.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마우스 커서를 페이지 하위 메뉴를 여는 옵션.

  3. 고르다 전체 화면

    사용 F11 Windows에서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가기위한 키보드 단축키. 많은 Windows 앱은 F11을 핫키로 사용하여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합니다.

  4. Windows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표준 Opera 창으로 돌아가려면 F11 키 또는 야후! 키.


Mac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전환하는 방법

Mac에서 Opera를 전체 화면 모드로 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고르다 보기 화면 상단에있는 Opera 메뉴에서.

  2.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전체 화면 입력 옵션을 선택합니다.

    키보드 단축키는 Ctrl + Shift + F.

  3. Mac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표준 브라우저 창으로 돌아가려면 Opera 메뉴가 표시되도록 화면 상단을 한 번 클릭합니다. 딸깍 하는 소리 보기 그 메뉴에서.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전체 화면 종료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선택하여 전체 화면 모드 종료 전체 화면 종료 인사말 보기 메뉴. 또한 야후! 키.

    전체 화면 모드에서 마우스를 위에 놓으면 최상위 메뉴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