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Reader가 브라우저에서 PDF를 열지 못하도록하는 방법

Adobe Reader 및 Adobe Acrobat은 Internet Explorer와 통합되어 PDF 파일이 기본적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열립니다. 다행히 Adobe Acrobat 및 Adobe Reader에서 자동 열기를 비활성화하여 PDF가 브라우저에서 열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dobe Acrobat Reader DC 및 Internet Explorer 8 이상에 적용됩니다.


PDF가 브라우저에서 열리지 않도록하는 방법

Adobe Acrobat Reader가 웹 브라우저에서 PDF를 열지 못하도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Adobe Acrobat Reader를 열고 편집 > 환경 설정 메뉴 모음에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기본 설정 메뉴를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Ctrl + K (또는 Command + K Mac의 경우).

  2. 고르다 인터넷 환경 설정 창의 왼쪽 창에서 인터넷 설정.

  3. 선택 프로그램 탭.

  4. 고르다 애드온 관리.

  5. 고르다 Adobe PDF Reader 추가 기능 목록에서.

    Adobe PDF Reader가 나열되지 않으면 권한없이 실행 인사말 드롭 다운 메뉴.

  6. 고르다 사용 안 함 PDF Reader가 브라우저에서 PDF를 열지 않도록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에서 자동 열기를 비활성화해야하는 이유

공격자는 Adobe Reader의 확인없는 렌더링을 악용하여 맬웨어를 확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용 Adobe Reader 추가 기능을 끄면 실수로 인터넷을 통해 컴퓨터 바이러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