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Photoshop 기초 : 메뉴 모음

Adobe Photoshop의 기본 요소 중 하나는 프로그램 맨 위에있는 메뉴 모음입니다. 메뉴 모음은 파일을 열고 저장하고, 캔버스 크기를 조정하고, 일부 편집 도구에 액세스하고, 다양한 창을 열고 닫는 데 사용됩니다.

메뉴 표시 줄은 11 개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편집, 영상, , 고르다, FILTER, 분석, 3D, 보기, 도움말. 각 기본 메뉴에는 관련 옵션에 대한 추가 하위 메뉴가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 또는 도구, 레이어, 타임 라인 등과 같은 다른 창에있는 별도의 메뉴를 통해 메뉴 표시 줄에서 사용할 수있는 대부분의 기능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옵션의 경우 메뉴 모음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지침은 Adobe Photoshop CS5 이상에 적용됩니다. 일부 메뉴 및 항목은 다른 버전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Photoshop의 파일 메뉴는 다른 프로그램의 파일 메뉴와 매우 유사합니다. 새 파일을 만들고, 기존 파일을 열고, 파일을 저장하고, 인쇄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방금 Photoshop을 열고 PNG 또는 JPG 파일을 가져 오려는 경우 파일 메뉴를 사용하여 열다 사용하려는 사진을 찾습니다. Adobe Bridge에서 이미지 열기, 스마트 오브젝트 열기, 웹용으로 사진 저장을 통한 크기 축소, 비디오 형식으로 내보내기와 같은 고급 열기 작업도 지원됩니다.

그리고, 최근 열기 파일 메뉴의 옵션에는 가장 최근에 연 10 개의 파일 목록이 있습니다. 원본 파일을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았다면이 옵션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열기, 선택, 찾아보기"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신속하게 파일을 다시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프레임으로 변환하여 각 프레임을 편집하거나 비디오를 GIF로 변환 할 수있는 파일 메뉴이기도합니다.


편집

편집 메뉴를 사용하면 캔버스의 개체, 메뉴 항목, 바로 가기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작업을 실행 취소하거나 다시 실행하고 잘라 내기, 복사 및 붙여 넣기와 같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일반적인 작업이므로 이러한 메뉴 옵션을 자주 사용하거나 적어도 키보드 단축키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편집 메뉴는 텍스트를 처리하는 한 곳이기도하므로 문서 전체에서 단어와 구를 찾고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 선택 또는 추가 행정 선택한 경로를 따라.

또한 여기에 개체 변형 도구가 있습니다. 왜곡, 회전, 크기 조절, 왜곡 또는 뒤집기를 원하는 이미지가있는 경우 편집 > 변환 해당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자유 변형 도구도 여기에 있으므로 높이, 너비 및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편집 메뉴는 여는 방법입니다. 사전 설정 관리자 브러시, 그라디언트, 견본, 사용자 정의 모양을보고 사용자 정의 ABR 브러시를로드합니다. 당신은 또한 열 수 있습니다 색상 설정 RGB, CMYK 및 기타 색상 프로필을 조정하고 사용자 정의 CSF 및 PSP 파일을로드합니다.

이 메뉴는 기존 키보드 단축키를 찾고 새 단축키를 정의하고 Photoshop 작동 방식에 대한 일반 환경 설정을 변경하고 메뉴 막대에 표시되는 항목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데 사용됩니다.


영상

Photoshop에서 이미지 변경과 관련된 많은 옵션은 영상 메뉴. 첫 번째 하위 메뉴를 사용하면 모드 RGB 색상, 회색조, CMYK 색상, 다중 채널, 이중 톤 등과 같은 모드 사이에서 전체 캔버스의

다음은 조정 이를 통해 이미지의 밝기, 대비, 레벨, 노출, 생동감, 색조 / 채도 및 색상 균형을 변경하기위한 다양한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사진 필터, 채널 믹서색상 조회 도구 등.

자동 톤, 자동 명암비자동 색상 메뉴 나 슬라이더없이 이미지의 모양을 변경하는 옵션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캔버스 조작 도구는 이미지 메뉴에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캔버스 크기. 캔버스 크기 옵션을 사용하여 전체 작업 영역의 너비와 높이를 변경하여 필요한 정확한 크기로 만들거나 캔버스를 축소 또는 늘릴 수 있습니다.

수확고정돈 이 메뉴에서 주목할만한 두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삭제할 영역을 수동으로 선택하여 캔버스 크기를 조정합니다. 두 번째는 캔버스의 가장자리에서 투명 픽셀 (또는 특정 색상의 픽셀)을 제거하여 크기 조정을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레이어 메뉴에서는 새 레이어를 만들고, 기존 레이어를 복제하고, 레이어를 삭제하고 이름을 바꾸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메뉴에는 레이어 마스크, 조정 레이어 및 채우기 레이어를 만들기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채우기 레이어는 클릭 할 때 선택할 수있는 특정 색상, 패턴 또는 그라데이션으로 미리 채워진 새 레이어입니다.

또한 레이어 메뉴를 사용하여 고급 개체를 만들고 편집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해당 내용을 파일로 내보내거나 해당 내용을 다른 고급 개체의 내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레이어 메뉴의 다른 옵션을 사용하면 레이어를 그룹화하고 숨기고, 레이어를 잠그고, 다른 레이어 뒤 또는 앞에 레이어를 정렬하고, 레이어를 연결 및 병합하고, 이미지를 병합하여 모든 레이어를 자동으로 병합 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선택 항목과 관련된 옵션은 Photoshop의 선택 메뉴에 저장됩니다. 캔버스의 모든 항목을 선택하고 모든 레이어를 선택하고이 메뉴에서 모든 항목을 선택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관련되고 유용한 도구를 사용하면 선택을 반전하고 이전 선택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다듬기 도구는 선택 메뉴에 있습니다. 선택 영역의 가장자리를 변경하는 데 사용합니다. 매끄럽게, 페더, 대비 및 가장자리 이동 설정을 조정하여 특정 선택 세부 정보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성장 전체 선택 영역을 효과적으로 늘리기 위해 자동으로 선택 영역을 근처 픽셀로 늘립니다. 더 넓은 선택을 얻으려면 계속 클릭하십시오.

용도 선택 저장로드 선택 나중에 다시 선택합니다. 새 선택을 저장 한 다음 다시 적용해야 할 때로드 할 수 있습니다.

FILTER

Adobe Photoshop 필터는 필터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열 수 있습니다. 필터 갤러리 예술적, 붓놀림, 왜곡, 스케치, 질감 및 기타 내장 필터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는 흐림, 노이즈, 픽셀 화, 렌더링 및 선명 화를위한 필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Photoshop 필터를 저장하거나로드하려면 FILTER > 기타 > 관습 그리고 하중 버튼을 눌러 ACF 파일을 찾거나 찜하기 버튼을 눌러 새 ACF 파일을 만듭니다.

필터 메뉴는 이미지 자체가 두 배가되는 효과를 만드는 것처럼 수평 및 수직 픽셀을 오프셋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분석

그리고, 분석 메뉴에는 이미지의 배율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Photoshop을 사용하여 계획, 청사진 또는지도를 만드는 경우 통합 측정 참조를 만드는 것이 편리합니다.

참조를 설정 한 후에는 눈금자 도구를 사용하여 문서에서 거리를 찾고 축척 마커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3D

Photoshop은 더 이상 평면 이미지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델링 및 인쇄 목적으로 3D 개체를 만들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3D 메뉴에는 3D 파일을 수정하고 가능한 한보기 좋게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 시작할 레이어가없는 경우 이미 만든 레이어에서 3D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기

보기 메뉴에는 Photoshop에서 사물을 보는 방법과 관련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금자를 활성화하고 정확한 위치 지정을 위해 따라갈 수있는 안내선을 만들고 전체 화면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Photoshop의보기 메뉴에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옵션은 확대 / 축소를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설정에는 확대 및 축소, 캔버스를 화면과 동일한 크기로 자동 맞춤, 실제 픽셀 크기 표시 및 인쇄 크기 표시가 포함됩니다.

보기 메뉴에서 표시하거나 숨길 수있는 다른 항목으로는 선택 가장자리, 대상 경로, 메모, 레이어 가장자리, 편집 핀, 안내선, 슬라이스, 메시, 픽셀 격자 및 브러시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Photoshop의 창 메뉴는 창을 숨기고 표시하고 원하는대로 작업 영역을 정렬하는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창이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니므로 창 메뉴를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표시하거나 숨 깁니다.

창 메뉴를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창을 표시 또는 숨김으로 전환합니다. 행위, 조정, 브러시, 채널, Color, 역사, 레이어, 노트, 경로, 연도별 기록도구 몇 가지 예입니다. 프로젝트 중에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므로보기가 어수선 해지지 않도록 숨기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붙이다 작업 영역 창 위치를 조정하는 하위 메뉴. Photoshop의 기본 창 외부에서도 원하는 곳으로 창을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지만 이러한 메뉴에는 페인팅 및 타이포그래피와 같은 특정 작업에 더 쉬운 위치에 창을 배치하기위한 사전 설정 옵션이 있습니다.

도움말

도움말 메뉴는 Photoshop 메뉴 막대의 끝을 표시합니다. 실행중인 Photoshop 버전을 확인하고, 온라인 도움말을보고, Photoshop 지원 센터에 액세스하고, 설치된 플러그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Adobe에 Photoshop을 등록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