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보안 설정을 기본 수준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에는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여러 보안 옵션이 있으므로 웹 사이트가 브라우저와 컴퓨터에서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의 종류를 매우 구체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IE 보안 설정을 여러 번 변경 한 후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Microsoft의 일부 소프트웨어 설치 및 업데이트로 인해 사용자의 허가없이 보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기본값으로 되 돌리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모든 Internet Explorer 보안 설정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합니다.

Internet Explorer 보안 설정을 기본 수준으로 재설정하는 것은 쉽고 일반적으로 5 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이 단계는 Internet Explorer 버전 7, 8, 9, 10 및 11에 적용됩니다.


IE 보안 설정을 기본 수준으로 재설정하는 방법

  1. Internet Explorer를 엽니 다.

    바탕 화면에서 Internet Explorer의 바로 가기를 찾을 수없는 경우 시작 메뉴 또는 작업 표시 줄 (시작 단추와 시계 사이의 화면 하단에있는 표시 줄)을 살펴보십시오.

  2. Internet Explorer 도구 메뉴 (IE 오른쪽 상단의 톱니 바퀴 아이콘)에서 인터넷 옵션.

    이전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확인 방법은 여기) 도구 메뉴 그리고 인터넷 옵션.

    인터넷 옵션을 열 수있는 다른 방법은이 페이지 하단의 팁 1을 참조하십시오.

  3. 선택 경비 인터넷 옵션 상단의 탭.

  4. 선호하는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재설정, 인터넷 옵션 창 하단에 있습니다.

    모든 영역에 대한 보안 설정을 재설정하는 데 관심이없는 경우 아래 팁 2를 참조하십시오.

  5. 고르다 OK.

이제 Internet Explorer를 닫았다가 다시 열 수 있습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웹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여 컴퓨터의 Internet Explorer 보안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이 도움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및 추가 정보

  1. 일부 버전의 Internet Explorer에서는 다른 키보드의 키를 눌러 기존 메뉴를 엽니 다. 그런 다음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 항목을 클릭하여 위의 단계를 따를 때와 동일한 위치로 이동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열지 않고도 인터넷 옵션을 여는 또 다른 방법은 inetcpl.cpl을 명령 (이 방법으로 열면 인터넷 속성이라고 함). 명령 프롬프트 또는 실행 대화 상자에 입력하여 인터넷 옵션을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Internet Explorer 버전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실제로 inetcpl.cpl 명령의 약자 인 인터넷 옵션을 여는 세 번째 옵션은 인터넷 옵션 애플릿을 통해 제어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경로로 이동하려면 제어판을 여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2.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재설정이라는 버튼은 소리처럼 작동하며 모든 영역의 보안 설정을 복원합니다. 한 영역의 기본 설정 만 복원하려면 해당 영역을 선택한 다음 기본 수준 버튼을 눌러 해당 영역 만 재설정합니다.

  3. 인터넷 옵션을 사용하여 Internet Explorer에서 SmartScreen 또는 피싱 필터를 비활성화하고 보호 모드를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