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PDF를 Word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 및 World 문서 파일 형식이 얼마나 일반적인지 고려할 때 PDF를 Word 문서로 쉽게 변환 할 수있는 방법이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렇지 않습니다.

PDF를 Word 파일로 변환 할 때의 주요 이점은 Microsoft Word에서 쉽게 편집하고 서식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Word에서 편집을 마치면 다음을 사용하여 쉽게 PDF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수출 아래의 기능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PDF를 Word 파일로 변환하려면 몇 가지 추가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 웹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PDF를 Word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를 Mac에서 열 수있는 Word 파일로 변환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많은 무료 웹 기반 변환기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Smallpdf를 사용합니다.

Smallpdf의 PDF to Word 변환기 도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 프리미엄 플랜으로 더 많은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smallpdf.com/pdf-to-word로 이동합니다.

  2. 열다 파인더 Mac에서 PDF가 저장된 폴더로 이동하여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웹 페이지의 파란색 공간으로 드래그합니다.

    또는 선택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창을 열려면 해당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열다.

    PDF 파일이 Google Drive 계정 또는 Dropbox 계정에 저장되어있는 경우 옆에있는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선택하십시오다음 선택 Google 드라이브에서 or Dropbox에서 Google Drive 또는 Dropbox를 열고 계정에서 직접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 크기와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 변환 진행이 완료되는 데 몇 초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3. 변환이 완료되면 아래쪽 화살표 DOCX 파일로 즉시 다운로드하려면 파일 이름 옆에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봉투 웹에 링크를 생성하려면 아이콘 드롭 박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Dropbox 계정에 저장하거나 Google 드라이브 아이콘을 클릭하여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 저장하세요.


Mac 용 Adobe Acrobat Pro DC를 사용하여 PDF를 Word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 문서 자체에서 직접 Word 파일로 PDF를 변환 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Adobe Acrobat Pro DC 플랜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 플랜은 15 일 무료 평가판과 함께 월 XNUMX 달러부터 시작하는 Windows 및 Mac 용 완전한 PDF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에서 Adobe Acrobat Pro DC 무료 평가판을 사용합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acrobat.adobe.com/us/en/acrobat/how-to/pdf-to-word-doc-converter.html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무료 평가판 시작다음 선택 시작하기.

  3. 다음 페이지에서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드롭 다운 목록을 사용하여 가입 할 플랜을 선택합니다 (월간, 연간 선불 또는 연간 지불). 고르다 계속 완료되면.

    서비스 만 테스트하려면 XNUMX 일 평가판이 시작되기 전에 요금제를 취소하고 요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다음 페이지에서 암호를 입력하여 Adobe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합니다.

  5. 다음 페이지에서 결제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무료 평가판 시작.

  6. 결제 정보가 승인되면 시작하기.

  7. Acrobat Pro DC가 Mac으로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한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8. Acrobat Pro DC 설치 프로그램 창이 나타나면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

  9. 드롭 다운 목록을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십시오. 고르다 계속 완료되면.

  10. 고르다 설치 시작. 설치에는 몇 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1. 설치가 완료되면 Acrobat Pro DC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고르다 파일 열기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12. PDF 파일 오른쪽의 수직 메뉴에서 PDF 내보내기.

  13. 다음 페이지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옵션은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선택적으로 기어 아이콘을 선택하여 DOCX 설정을 조정합니다.

  14. 고르다 수출을 탭한 다음 다음 윈도우를 사용하여 Mac에서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15. 선택적으로 파일 이름을 바꾸고 찜하기. 변환이 완료되면 파일이 Word에서 자동으로 열립니다.


Mac에서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DF를 Word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PDF를 Word 문서로 변환하는 마지막 방법은 모든 Mac 컴퓨터에 설치된 Automator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워크 플로를 만들어 특정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PDF 파일을 DOC 또는 DOCX 파일 형식으로 직접 변환하지는 않지만 Automator를 사용하여 PDF를 서식있는 텍스트 파일 (TXT)로 저장 한 다음이를 사용하여 Word에서 열고 Word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은 macOS 10.4 이상을 실행하는 Mac에 적용됩니다.

  1. 당신을 엽니 다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있습니다.

  2. 선택 자동화 로봇 이미지로 표시된 애플리케이션.

  3. 문서 유형을 선택하라는 창에서 워크 플로우다음 선택 선호하는.

  4. 창 왼쪽에서 가장 먼 수직 열에서 파일 및 폴더.

  5. 가운데 세로 열에서 Finder 항목 요청 오른쪽의 열린 공간으로 드래그합니다. 새 상자가 나타납니다.

  6. 이제 가장 왼쪽에있는 열로 돌아가서 PDF 파일.

  7. 가운데 세로 열에서 PDF 텍스트 추출 첫 번째 상자 아래 오른쪽의 열린 공간으로 다시 드래그합니다. 다른 상자가 나타납니다.

  8. PDF 텍스트 추출 상자에서 서식있는 텍스트 출력을 위해 일반 텍스트 대신.

  9.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찜하기 새로 만든 워크 플로에 이름을 지정하고 파일 형식 드롭 다운 목록 선택 어플리케이션 워크 플로 대신. 이제 Mac의 어느 곳에 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10. 워크 플로 앱을 방금 저장 한 폴더로 이동하여 두 번 클릭합니다. (그것은 기계 인간 아이콘.) 파일 창이 나타납니다.

  11.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선호하는. PDF 파일은 자동으로 변환되어 원본 PDF 파일이 저장된 폴더에 서식있는 텍스트 문서로 저장됩니다.

  12. 새로 생성 된 서식있는 텍스트 문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커서를 열기 선택 워드. Word에서 열면 파일을 표준 Word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를 Word 파일로 변환 할 때마다 위 단계에서 만든 워크 플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를 Word 파일로 변환 할 때마다 새 파일을 만들 필요가 없도록 컴퓨터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