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을 JPG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

문서를 대신 이미지로 만들려면 PDF를 JPG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를 JPG 형식으로 저장하면 문서를 더 이상 PDF 리더로 열 필요가 없으며 대신 대부분의 이미지 뷰어로 볼 수 있습니다.

PDF를 JPG로 변환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컴퓨터에 PDF 뷰어 나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거나 휴대 전화에 PDF 오프너가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PDF를 공유 할 때 종종 유용합니다. 그러나 PDF를 JPG로 변환하는 데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므로 변환하기 전에 고려해야합니다.

PDF를 JPEG 파일로 저장하는 또 다른 방법은 PDF의 이미지 만 변환하는 특수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DF의 그림 만 원하는 경우이 유형의 변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기는 PDF의 이미지를 추출하고 각 이미지를 JPG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까?

PDF를 JPG로 저장하면 이점이 있지만 변환 할 때 실제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PDF는 문서이고 JPG는 이미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유형의 파일이므로 PDF의 일부 측면을 잃지 않고 변환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PDF 내의 텍스트를 편집하려는 경우 PDF 형식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최소한 JPG로 변환 한 후 원본 PDF를 삭제하지 않음). 대부분의 PDF는 PDF 편집기를 사용하여 편집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JPG와 동일하게 수행 할 수 없으며 좋은 JPG- 텍스트 변환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PDF to JPG 변환기의 또 다른 문제는 변환하는 동안 책갈피 또는 오디오와 같은 포함 된 콘텐츠가 손실되어 JPG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본 PDF를 유지하여 이러한 항목에 액세스하지 않는 한 JPG를 PDF로 변환 할 수없고 포함 가능한 개체를 검색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시 가져올 수 없습니다.


PDF에서 JPG로 변환 도구

PDF의 전체 페이지를 JPG 형식으로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주로 사용중인 운영 체제와 컴퓨터에 변환기가 이미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PDF2JPG.net. 스크린 샷 

PDFtoJPG.net은 PDF의 각 페이지를 JPG 형식의 개별 이미지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PDF 변환기는 Windows, macOS, Linux 및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기타 운영 체제에서 작동합니다. 해당 웹 사이트에 PDF를 업로드하고, JPG 품질을 선택하고, JPG 로의 변환을 기다린 다음 페이지를 JPG로 다운로드하거나 모든 변환 된 페이지의 ZIP을 다운로드하면됩니다.

PDFtoJPG.me는 비슷하지만 더 큰 PDF를 허용하며 변환 할 페이지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Pixillion은 Windows 및 macOS 용 무료 이미지 파일 변환기로 PDF를 프로그램에로드 한 다음 JPG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조정, 이미지 크기 조정, 페이지 뒤집기, 페이지 회전, 이미지에 워터 마크 추가 등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PDF의 각 페이지는 별도의 JPG 파일로 저장됩니다.

스크린 샷

Windows 10이있는 경우 PDF to JPEG Windows 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PDF를 열고 폴더를 선택한 다음 개 심자 버튼을 눌러 PDF의 각 페이지에 대해 JPG를 만듭니다.

스크린 샷

macOS 사용자는 내장 PDF 도구를 사용하여 PDF를 JPG로 변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DF를 열어 미리보기를 시작하거나 미리보기를 먼저 열고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여 ...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는 경우)을 선택한 다음 JPG 를 통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수출… 메뉴 옵션. 왼쪽 창에서 페이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PDF 페이지를 JPG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 샷

컴퓨터에 Adobe Photoshop이 이미있는 경우이를 사용하여 PDF 페이지를 JPG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처럼 PDF를 열고 페이지 옵션을 선택한 다음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페이지를 JPG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는 메뉴 옵션.

스크린 샷

Adobe Acrobat은 Photoshop과 유사합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PDF를 JPG로 변환하는 데 적합합니다. PDF를 열고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내보내기 대상 > 영상 > JPEG 모든 PDF 페이지를 JPG 파일로 변환합니다.

일부 다른 PDF to JPG 변환기에는 PDFMate PDF 변환기, UniPDF, EasyPDF.com, DocuFreezer, Boxoft PDF to JPG, LightPDF, Icecream PDF 변환기 및 UnitePDF가 있습니다. 일부 PDF 분할기는 PDF를 JPG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DocuFreezer는 무료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변환 된 페이지에 워터 마크를 생성하며 EasyPDF.com, LightPDF 및 UnitePDF는 해당 목록에서 온라인 PDF에서 JPG로 변환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나머지는 컴퓨터에 설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변환 된 PDF 페이지가 별도의 개별 JPG가 아니라 모든 페이지가 병합 된 하나의 큰 JPG 파일을 원하지 않는 경우 완전히 다른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Filesmerge.com은 모든 JPG 페이지를 가로 또는 세로로 하나의 파일로 병합 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한 예입니다. 모든 페이지를 별도의 파일로 유지하는 것보다 전송하거나 저장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PDF 이미지를 JPG로 변환

PDF를 JPG로 변환하는 또 다른 방법은 PDF의 이미지를 JPG 형식으로 저장하려는 경우입니다. 즉, PDF에서 모든 그림을 추출하고 각 그림을 JPG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

모든 운영 체제에서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PDF를 JPG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I Love PDF는 컴퓨터, Google Drive 계정 또는 Dropbox에서 PDF를로드하고 JPG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이를 수행하는 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개의 JPG가 추출 된 경우 ZIP 파일로 제공됩니다.

Photoshop을 사용하여 PDF에서 JPG 이미지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이미지 PDF를 선택한 후 옵션) 또는 Adobe Acrobat (도구 > PDF 내보내기 > 영상 > 모든 이미지 내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