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HEIC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

HEIC (High Efficiency Image Container)는 스마트 폰에서 캡처 한 사진을 저장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형식입니다. Apple, Samsung 및 Google을 포함한 많은 장치 제조업체는 너무 많은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고 사진 파일을 저장하는 효과적인 방법 인 HEIC를 최근 몇 년 동안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HEIC는 여전히 비교적 새롭기 때문에 이전 JPG 형식 (일명 JPEG)과 동일한 수준의 광범위한 지원을 누리지 못합니다. 이로 인해 특정 웹 사이트 및 앱에 HEIC 파일을 업로드하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HEIC 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입니다.

이 가이드에는 macOS 및 웹을 통해 HEIC 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에서 HEIC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

Mac에서 미리보기를 사용하면 HEIC를 JPEG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몇 단계 만 거치면 이미지 파일이 더 인식하기 쉬운 형식이됩니다.

  1. 변환하려는 파일을 찾고 더블 클릭 미리보기를 엽니 다.

  2. 미리보기에서 파일> 내보내기.

  3. 이미지를 JPG로 변환하려면 형성 다음을 클릭합니다 JPEG.

  4. 조정 품질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더 크거나 작은 파일을 내 보냅니다.

    확인 파일 크기 슬라이더 아래.

  5. 개인 및 전문적인 찜하기 파일을 내 보냅니다.


브라우저에서 Squoosh를 사용하여 HEIC를 JPG로 변환하는 방법

Google의 Sqoosh 소프트웨어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변환하고 압축하는 데 적합합니다. HEIC 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라우저에서 https://squoosh.app/로 이동합니다.

  2. 다음으로 JPG로 변환하려는 HEIC 파일을 찾습니다. Squoosh 웹 페이지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앱에 업로드합니다.

  3. Squoosh 앱에서 HEIC 이미지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4. 기본적으로 이미지는 파일 압축에 MozJPEG를 사용하도록 설정됩니다. 그러면 내보낼 때 이미지가 JPG로 자동 변환됩니다.

  5. HEIC 이미지를 JPG 파일로 저장하려면 품질 필요한 경우 슬라이더를 클릭 한 다음 다운로드 화살표 왼쪽 하단에.

  6. JPG 이미지를 장치에 저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