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W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변환하는 방법

ABW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biWord 문서 파일입니다.

Microsoft Word의 DOCX 형식과 유사하게 AbiWord 워드 프로세서 소프트웨어는 XML 기반 ABW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서식있는 텍스트, 이미지, 표 등을 저장합니다.


ABW 파일을 여는 방법

AbiWord ABW 파일은 무료 AbiWord 워드 프로세싱 프로그램으로 열 수 있습니다. LibreOffice Writer는 무료이며 Windows, macOS 및 Linux에서 ABW 파일과 잘 작동합니다.

방금 언급 한 프로그램 중 하나로 파일을 열 수없는 경우 파일 확장자가 비슷하기 때문에 Amazon Kindle eBook 파일 형식 (.AZW)과 같은 다른 형식을 ABW 파일과 혼동 할 수 있습니다. A2W 파일도 마찬가지입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ABW 파일을 열려고 시도했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ABW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Windows에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ABW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이미 AbiWord 또는 LibreOffice Writer를 사용중인 경우 해당 프로그램 중 하나에서 ABW 파일을 연 다음 새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biWord는 ABW 파일을 DOCX 및 DOC와 같은 MS Word 형식은 물론 RTF, TXT, EML, ODT, SXW 및 기타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CloudConvert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무료 파일 변환기 웹 사이트이므로 ABW 파일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기 만하면 PDF와 같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AbiWord 문서 파일 형식과는 아무 관련이 없지만 ABW는 Alcohol by Weight의 약자이기도합니다. BeerTutor.com에서이 변환기를 사용하여 ABW를 ABV (볼륨 별 알코올)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