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파일을 열고, 재생하고, 변환하는 방법

MPL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VCHD 재생 목록 파일입니다. 재생 목록 파일의 경우 캠코더 또는 기타 비디오 녹화 장치로 만든 실제 녹화가 아닙니다. 오히려 실제 비디오에 대한 참조 일 뿐이며 .MTS 파일도 볼 수 있습니다.

MPL 파일 형식은 MPL2 자막 파일에도 사용됩니다. 비디오 재생 중에 표시 할 미디어 플레이어 용 자막이 포함 된 텍스트 파일입니다.

HotSauce Graphics 파일은 MPL 확장자를 사용하는 덜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MPL 파일을 여는 방법

재생 목록 파일로 저장된 MPL 파일은 Roxio Creator 및 CyberLink PowerDVD 제품에서 열 수 있으며 MPC-HC, VLC 및 BS.Player에서는 무료로 열 수 있습니다. 형식이 XML이므로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미디어 파일이있는 파일 경로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MPL 파일은 일반적으로 장치의 AVCHD BDMV PLAYLIST 폴더에 저장됩니다.

텍스트 편집기는 MPL2 Subtitles 파일을 열어 수동으로 자막을 읽을 수 있지만 MPC-HC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해당 비디오와 함께 표시되도록보다 실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타임 스탬프를 기반으로 텍스트를 표시하는 텍스트 파일 일뿐입니다. 실제로 비디오 파일 자체가 아닙니다.

MPL 파일은 모든 텍스트 편집기로 편집 할 수 있지만 Subtitle Edit는 자막 편집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MPL 편집기의 한 예입니다.

위의 제안 사항을 사용하여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WPL (Windows Media Player 재생 목록)과 같이 .MPL 파일처럼 보이는 다른 형식의 파일을 처리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MPL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임을 발견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MPL 파일을 열도록하려면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MPL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AVCHD 재생 목록 파일에는 실제로 미디어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MPL을 MP3, MP4, WMV, MKV 또는 기타 오디오 또는 비디오 형식으로 직접 변환 할 수 없습니다. 실제 미디어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려는 경우 무료 파일 변환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MTS 파일 (또는 미디어 파일이있는 형식)을 열 수 있습니다.

자막에 사용되는 MPL 파일은 To SRT Converter를 사용하여 SRT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Subtitle Edit 프로그램은 MPL 파일을 매우 다양한 자막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 문서 인 AVCHD 재생 목록 파일과 마찬가지로 MPL을 MP4 또는 다른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MPL을 MPG로 변환하는 것은 리터당 마일과 갤런 당 마일 간의 변환을 의미 할 수 있으며, 둘 다 이러한 파일 형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변환 계산기를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MPL2 자막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이 자막 형식은 대괄호와 데카 초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자막 텍스트가 10.5 초에 표시되고 15.2 초 후에 사라져야한다고 설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 [105] [152].

여러 텍스트 줄은 다음과 같은 줄 바꿈으로 구성됩니다. [105] [152] 첫 번째 줄 | 두 번째 줄.

자막은 다음과 같이 슬래시로 기울임 꼴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105] [152] / 첫 번째 줄 | 두 번째 줄. 또는 두 번째 것을 기울임 꼴로 만들려면 : [105] [152] 첫 번째 줄 |/ 두 번째 줄. 두 줄 모두 이탤릭체로 보이게하기 위해 두 줄에서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원래 파일 형식은 자막 시간 설정에 프레임을 사용했지만 두 번째 버전에서는 데카 초로 전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