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N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변환하는 방법

ATN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Adobe Photoshop Actions 파일입니다. Photoshop에서 단계 / 동작을 기록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나중에 동일한 단계를 자동화하기 위해 다시 "재생"됩니다.

ATN 파일은 기본적으로 Photoshop을 통한 바로 가기로, 동일한 단계를 여러 번 반복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ATN 파일은 이러한 단계를 기록한 다음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ATN 파일은 해당 파일을 기록한 컴퓨터뿐만 아니라이를 설치 한 모든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N 파일을 여는 방법

ATN 파일은 Adobe Photoshop에서 사용되므로 파일을 열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두 번 클릭하거나 두 번 탭해도 Photoshop에서 ATN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확인 행위 팔레트는 윈도우 메뉴. 당신은 빨리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Alt + F9 바로 가기 키.

  2. 액션 패널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작은 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3. 선택 로드 작업 ... 옵션을 선택합니다.

  4. Photoshop에 추가 할 ATN 파일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된 많은 ATN 파일은 ZIP 또는 7Z 파일과 같은 아카이브 형태로 제공됩니다. 아카이브에서 ATN 파일을 추출하려면 7-Zip과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ATN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ATN 파일은 Adobe Photoshop에서 인식 할 수 있도록 특정 형식이어야합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ATN 파일을 사용하는 다른 소프트웨어가 없기 때문에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ATN 파일을 XML 파일로 변환하여 단계를 편집 한 다음 Photoshop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XML 파일을 다시 ATN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s-scripts.sourceforge.net으로 이동하고 ActionFileToXML.jsx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JSX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파일을 찾으려면 약간 아래로 스크롤해야 할 수 있음).

  2. Photoshop에서 파일> 스크립트> 찾아보기 ... 방금 다운로드 한 JSX 파일을 선택합니다. 새 창이 열립니다.

  3. 이 새 창의 "Action File :"영역에서 ATN 파일을 찾은 다음 "XML File :"영역에서 XML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4. 개인 및 전문적인 방법 ATN 파일을 XML 파일로 변환합니다.

  5. ps-scripts.sourceforge.net으로 돌아가서 ActionFileFromXML.jsx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이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십시오.

    이 JSX 파일은 1 단계의 파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이 파일은 XML 파일에서 ATN 파일을 만들기위한 것입니다.

  6. 2 단계부터 4 단계까지 반복하되 반대로 : 생성 한 XML 파일을 선택한 다음 ATN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정의합니다.

  7. 이제 변환 된 ATN 파일을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Photosh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N 파일은 Photoshop을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일 뿐이므로 ATN 파일을 이미지, 레이어, 텍스트 등이 포함 된 실제 프로젝트 파일 인 PSD로 변환 할 수 없습니다.


ATN 파일에 대한 추가 도움말

다른 사용자가 만든 ATN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위의 첫 번째 섹션의 단계를 사용하여 자신의 Photoshop 프로그램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ATN 파일이 Photoshop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파일이 실제로 액션 파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파일 확장자가 ".ATN"이 아니라면 완전히 다른 형식의 파일을 다룰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ATT 파일 확장자는 ATN과 매우 유사하지만 Alphacam Lathe Tool 파일 또는 Web Form Post Data 파일에 속하며 Adobe Photoshop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Pro Tools Elastic Audio Analysis 파일은 유사합니다. 그들은 쉽게 ATN 파일로 착각하고 Photoshop에서 사용하려고 시도 할 수있는 AAN 파일 확장자를 사용합니다. 대신 Avid의 Pro Tools로 AAN 파일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