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를 Windows 10 PC에 연결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에서 관리 센터, 고르다 모든 설정> 기기> 블루투스 및 기타 기기 지침에 따라 Airpod를 추가하십시오.
  • 페어링 프로세스가 시작되면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충전 케이스의 버튼을 누릅니다.

이 문서에서는 Bluetooth를 사용하여 AirPod를 Apple이 아닌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무선 기능이있는 모든 Apple AirPod 및 Windows PC에 적용됩니다.


AirPod를 Windows 10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

Apple AirPods를 연결하는 방법은 Windows 컴퓨터에 다른 Bluetooth 스피커 또는 헤드폰을 추가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1. 선택 관리 센터 Windows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Windows 관리 센터를 엽니 다.

  2. 고르다 모든 설정 Windows 관리 센터에서.

    관리 센터가 열려있는 동안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만큼 블루투스 타일이 강조 표시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타일을 선택하여 켭니다.

  3. 고르다 디바이스 Windows 설정에서.

  4. 선택 블루투스 및 기타 장치 왼쪽의 탭을 선택한 다음 블루투스 또는 기타 기기 추가.

  5. 고르다 블루투스 에서 장치 추가 창.

  6. Apple AirPods가 목록에 AirPods로 표시되어야합니다. 고르다 AirPods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AirPod가 표시되지 않으면 충전 케이스의 덮개를 엽니 다.

  7. 를 누르십시오 뚜껑을 열고 Apple AirPod 충전 케이스 뒷면의 버튼을 누릅니다. 충전 케이스의 표시등이 녹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어야합니다.

    페어링이 완료 될 때까지 동기화 버튼을 계속 누릅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동기화 Bluetooth 장치 목록에서 AirPods를 선택하기 전에 충전 케이스의 버튼을 누르십시오.

     Apple

  8. 올바르게 페어링되면 "장치를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 고르다 끝난 메시지를 닫습니다.


AirPods를 Windows PC에 어떻게 연결할 수 있습니까?

Apple AirPods는 Bluetooth 연결 기능이있는 경우 랩톱 및 기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Surface Pro와 같은 최신 Windows 10 장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PC에 연결되면 Apple AirPods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듣고, 내장 마이크를 통해 오디오를 입력하고, 탭 컨트롤을 통해 오디오 볼륨을 제어하거나 사운드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AirPod는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 폰을 포함하여 Bluetooth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장치와 호환됩니다.


Windows 10 Apple AirPod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Apple AirPod가 Windows PC에서 작동을 멈춘 경우 다음 수정을 시도하십시오.

  • 다른 장치에서 Bluetooth 비활성화. AirPods를 iPhone과 쌍으로 연결 한 경우 PC 연결을 방해 할 수 있으므로 다른 장치에서 일시적으로 Bluetooth를 끄십시오.
  • 충전 케이스 덮개 열기. Apple AirPods는 충전 케이스의 덮개가 열리고 표시등이 녹색으로 바뀌면 기기에 연결됩니다. AirPods를 제거하고 귀에 넣기 전에 몇 초 동안 뚜껑을 열어보십시오.

여전히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10 PC에서 Spotify와 같은 앱을 열고 음악 재생을 시작합니다.

  2. Apple AirPods를 충전 케이스에 다시 넣고 덮개를 닫은 다음 몇 초 정도 기다리십시오.

    Seremin / 게티 이미지 

  3. 관리 센터를 열고 모든 설정.

  4. 고르다 디바이스 Windows 설정에서.

  5. AirPod가 페어링 된 장비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충전 케이스의 뚜껑을 열고 AirPods를 제거한 다음 양쪽 귀에 끼 웁니다.

     존 에델 슨 / 게티 이미지

  7. 고르다 AirPods 장치 목록에서 Connect. AirPod가 연결되고 오디오가이를 통해 재생되어야합니다.

    Apple AirPod에서 여전히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으면 모든 설정 > 디바이스다음 선택 장치를 제거 아래에 AirPods 페어링 과정을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