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Kindle로 변환하는 방법

Amazon의 Kindle ereader 및 앱은 소설 및 만화책과 같은 온라인 Amazon 스토어에서 구매 한 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표시하는 기능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이 직접 만들거나 다른 사람에서 다운로드 한 PDF 파일을 통해 콘텐츠를 읽는 것을 즐깁니다. 출처. Kindle에서 읽고 싶은 PDF 파일이있는 경우 PDF를 Kindle로 변환하고 앱 또는 Kindle 리더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Kindle에서 PDF를 읽을 수 있습니까?

다행히 대답은 '예'입니다. Amazon의 모든 Kindle 앱과 ereader는 PDF 파일을 지원합니다. PDF 파일은 기본 PDF 파일 형식으로 읽거나 기본 Kindle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PDF 파일을 Kindle ereader 또는 앱으로 전송하는 것은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지며 완전 무료입니다. 그러나 전송을 시작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Kindle 이메일 주소를 찾고, 개인 이메일 주소를 승인하고, PDF 파일을 이메일로 Kindle로 보낸 다음 마지막으로 Kindle 앱 또는 리더에서 PDF 파일을 열어야합니다. 각 단계를 완료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Kindle 이메일 주소를 찾는 방법

Kindle에서 PDF를 읽고 파일 전송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Kindle ereader, 태블릿 또는 앱과 연결된 고유 한 이메일 주소를 알아야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는 공식적으로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라고합니다.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는 Amazon 웹 사이트 또는 앱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가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사이트 인 Twitch와 같은 Amazon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도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므로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를 잊었다면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찾기가 매우 쉬우 며 설정 Kindle 자체 또는 내부의 운영 체제 섹션 설정 Kindle 앱의 페이지.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는 선호하는 Kindle 앱 또는 장치 옆에있는 줄임표를 클릭하여 Amazon 웹 사이트의이 페이지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Kindle로 보내기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설치된 Audible 앱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가 보이지 않으면 Audible 앱의 세부 정보를보고 있지 않은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각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는 각 장치마다 완전히 다르므로 PDF를 여러 장치로 보내려면 파일을 여러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로 보내야합니다.


PDF 파일 Kindle 전송을위한 이메일 주소 승인

기본적으로 Amazon 웹 사이트 및 앱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는 Kindle 앱 및 ereader로 PDF 파일을 전송하도록 이미 승인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려면 승인 된 이메일 주소로 등록해야합니다.

이는 낯선 사람이 자신의 PDF로 Kindle 장치를 스팸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승인 된 이메일 주소를 계정에 추가하려면 :

  1. 로 이동 환경 설정 의 섹션 콘텐츠 및 장치 관리 아마존 웹 사이트의 페이지

  2. 아래에 개인 문서 설정클릭 승인 된 새 이메일 주소 추가.

  3. 링크를 클릭하면 양식이 나타납니다. 제공된 필드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주소 추가.


PDF를 Kindle로 보내는 방법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가 있고 개인 이메일 주소를 Amazon 계정의 승인 된 이메일로 추가 했으므로 이제 PDF를 Kindle로 보낼 준비가되었습니다.

  1. Outlook 또는 Gmail과 같은 선호하는 이메일 앱 또는 서비스를 열고 새 이메일 작성을 시작합니다.

  2. 수신자 or 주소 필드에 PDF 파일을 보내려는 Kindle ereader, 태블릿 또는 앱의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3. PDF 파일을 기본 Kindle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개 심자 이메일에 제목 선. Amazon은 전송 프로세스 중에 PDF 파일을 자동으로 변환합니다.

    고급 또는 복잡한 스타일의 PDF 파일은 변환시 서식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파일이 잘못 표시되면이 단계를 반복하고 제목 빈 줄. Kindle 장치 및 앱은 일반적으로 변환없이 PDF 파일을 완벽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4. 다른 이메일 첨부 파일과 마찬가지로 PDF 파일을 이메일에 첨부하십시오.

    계속하기 전에 PDF 파일이 이메일에 업로드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5. 개인 및 전문적인 전송.

  6. Kindle PDF 파일 전송은 몇 분에서 XNUMX 시간 정도 걸릴 수 있으며 파일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Kindle 또는 Kindle 앱이 설치된 스마트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Amazon은 약 60 일 동안 계속해서 PDF 파일 전송을 시도합니다. 이 시간이 만료되면 새 이메일로 파일을 다시 보내야합니다.


Kindle eReaders에서 PDF를 읽는 방법

PDF 파일을 Kindle ereader의 관련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이전에 구입하거나 다운로드 한 소설, 만화 및 기타 출판물의 일반 라이브러리에 표시됩니다.

Kindle에서 PDF 파일을 읽는 것은 Kindle ebook을 읽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썸네일이나 제목을 탭하기 만하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PC 및 Mac 용 Kindle에서 PDF를 읽는 방법

Windows 및 macOS 컴퓨터 용 Kindle 앱에는 Kindle로 보내기 이메일 주소가 없지만 로컬 PDF 파일에 대한 기본 가져 오기를 지원합니다.

PC 및 Mac 용 Kindle 앱에서 PDF 파일을 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서 Kindle 앱을 엽니 다.

  2. 개인 및 전문적인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3. 개인 및 전문적인 PDF 가져 오기.

  4. 파일 브라우저가 나타납니다. PDF 파일을 찾아 클릭하십시오. 열다.

  5. 이제 PDF 파일을 Kindle 앱 내에서 읽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평소처럼 앱을 닫거나 도서관 앱의 기본 메뉴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