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용 Kindle 앱 사용 방법

Kindle 책을 읽는 데 Amazon Kindle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indows 용 Kindle 앱 덕분에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최신 베스트셀러와 문학 고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 Kindle 책을 읽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PC 용 Kindle 앱이란 무엇입니까?

Kindle for PC는 Amazon의 인기있는 전자 책 리더와 동일한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책갈피를 배치하고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자신 만의 메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크기와 페이지 서식을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PC 용 Kindle은 Windows 7 ~ 10, Windows 2000, Windows Me, Windows XP 및 Windows 98을 포함한 대부분의 Windows 에디션과 호환됩니다.

Windows 8 용 Kindle이라는 이전 버전의 Kindle 리더 앱이 있지만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를 즐기려면 PC 용 Kindle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티 이미지


Amazon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

아직 계정이없는 경우 Kindle 책을 구입하고 읽으려면 Amazon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1. amazon.com을 방문하십시오.

  2. 마우스 커서를 위로 이동 계정 및 목록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지만 선택하지 마십시오. 

  3. 고르다 여기서 시작 드롭 다운 메뉴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등록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계정의 이름,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완료되면 Amazon 계정 생성.

  5. Amazon 홈 페이지로 다시 리디렉션됩니다. 이제 선택 계정 및 목록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제 무료 Kindle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책을 구매하려면 결제 방법을 설정해야합니다. 고르다 지불 옵션 계정 페이지에서 아마존에서 구매를 시작하기 위해 요청 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Windows 용 Amazon Kindle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관계없이 Kindle for PC 앱을 설정하는 단계는 동일합니다.

  1. Kindle for PC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장바구니에 담기.

  2.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Checkout으로 이동.

  3. 고르다 주문을.

  4. 다음 페이지에서 디지털 아이템.

  5. PC 용 Kindle 옆에있는 다운로드.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엽니 다. PC 용 Kindle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7. 이제 PC 용 Kindle이 데스크톱 또는 Amazon 폴더 내의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열면 Amazon 계정의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PC에서 Kindle Books를 읽는 방법

Kindle이 있거나 다른 기기에 Kindle 앱을 설치 한 경우 이미 구입 한 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메모 및 진행 상황이 모두 전송되어야합니다. 그냥 선택 전체 아래 도서관 옵션을 선택한 다음 PC에서 읽으려는 책의 표지를 선택하십시오.

앱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책을 제목 또는 저자별로 정렬하거나 검색 창에 제목을 입력합니다.


PC 용 Kindle Books를 구입하는 방법 

PC에서 새로운 Kindle 책을 구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킨들 스토어 앱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2. 그러면 수천 개의 타이틀을 검색 할 수있는 기본 브라우저의 Amazon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Kindle Store에는 많은 무료 책이 있습니다. Amazon의 Kindle 용 저렴한 읽기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3. 제품 페이지에서 원 클릭으로 지금 구매 모든 장치에 원하는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PC 용 Kindle 앱 사용 방법

  • 화면의 오른쪽 또는 왼쪽을 선택하거나 스 와이프하여 페이지를 넘깁니다. 또는 키보드의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합니다.
  • 글꼴 및 페이지 레이아웃을 조정하려면 Aa 앱 창 상단 근처에 있습니다.

  • 북마크를 설정하려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을 선택하거나 탭합니다. 책갈피가 성공적으로 배치되었음을 나타내는 파란색 기호가 나타납니다. 
  • 메모를 작성하려면 페이지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 길게 누릅니다. 왼쪽 창에서 색인 카드 기호를 선택하여 플래시 카드를 만듭니다.
  • 북마크, 하이라이트, 플래시 카드 및 메모를 보려면 노트북보기 오른쪽 상단한다.

비슷한 Mac 용 Kindle 앱과 브라우저 내에서 책을 읽을 수있는 Chrome 용 Kindle 앱이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책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ndle 앱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