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없이 Amazon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Amazon Music (이전의 Amazon MP3 Store)은 음악 구매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음악을 구매 한 후 또는 Amazon Prime Music 회원 인 경우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앱으로 다운로드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Amazon의 MP3 다운로드 도구가 컴퓨터에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항상 브라우저를 통해 노래를 저장하는 옵션이 있으므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Amazon Music 다운로드

일반 Amazon 이메일 또는 전화 번호와 암호를 입력하여 Amazon Music에 로그인합니다.

  1. Amazon Music 페이지 왼쪽의 내 음악 섹션에서 다운로드하려는 콘텐츠를 찾으십시오.

  2.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할 하나 이상의 노래 옆에 확인 표시를 한 다음 다운로드 단추. 페이지의 모든 항목을 선택하려면 맨 위에있는 확인 표시를 사용하여 모두 캡처합니다.

    구매 섹션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Amazon에서 구입 한 모든 노래의 간단한 목록이 표시됩니다.

    노래 앨범을보고 있고 전체 앨범을 ZIP 파일로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다운로드 버튼이 세 개의 수직 점이있는 작은 버튼에 숨겨져 있습니다. 앨범에서 다운로드 할 특정 노래를 선택하려면 노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해당 노래 하나만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른 점 XNUMX 개 버튼이 표시됩니다.

  3. Amazon Music 앱을 사용하여 음악을 다운로드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앱을 사용하지 않고 Amazon 음악을 저장하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괜찮습니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장치를 인증해야한다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여러 장치를 인증 할 수 있으므로 장치 승인 계정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권한을 컴퓨터에 부여합니다.


Amazon Music에서 음악 구매

Amazon을 통해 음악을 구매하려면 Amazon에 로그인 한 다음 :

  1. 구매할 수있는 음악을 찾으려면 Amazon의 디지털 음악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2. 왼쪽에있는 메뉴를 사용하여 노래를 찾습니다. 검색 창을 사용하여 특정 항목을 빠르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3. 구입하려는 노래를 찾으면 구입 버튼 (가격이 적혀있는 것)을 사용하여 노래를 구입하는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로 이동하거나 카트 버튼을 사용하여 MP3 카트에 추가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쇼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4. Amazon에서 노래를 구매하면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마지막 화면에서 지금 플레이 브라우저에서 노래를들을 수있는 버튼과 구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MP3를 바로 저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