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TV Stick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Fire TV Stick과 같은 Fire TV 장치를 처음 활성화하면 기능이 상당히 제한됩니다. Amazon 서비스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듣는 것 외에 다른 작업을 수행하려면 Fire TV Stick 용 추가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Fire TV 스틱에 어떤 종류의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Fire TV Stick 앱은 주로 비디오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모든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앱이 있습니다. Netflix, Hulu, CBS All Access, HBO Go 및 HBO Now 및 대부분의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 용 앱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potify와 같은 음악 용 앱, 스포츠 용 앱, 뉴스 및 컴퓨터 및 기타 장치에서 스트리밍 할 수있는 대부분의 기타 유형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Fire TV Stick에서 사용할 수있는 Firefox와 같은 웹 브라우저와 일부 게임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Fire TV Stick 앱은 무료이지만 일부는 선불 구매가 필요하고 다른 앱은 월별 요금을 지불하거나 케이블 구독이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다음 지침은 Fire TV Stick, Fire TV Cube 및 Fire TV 4K를 포함한 모든 Fire TV 장치에 적용됩니다.


Fire TV Stick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Fire TV 앱은 장치가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인터넷 연결로 장치에 직접 다운로드되므로 프로세스가 정말 쉽습니다. 실제로 Fire TV 장치에서 바로 앱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다운로드를 대기열에 넣을 수 있습니다.

추가 작업을 할 의향이 있고 Fire TV Stick의 후드 아래를 파고 드는 것이 편하다면 앱을 사이드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더 복잡한 프로세스이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Fire TV Stick에서 새 앱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

Fire TV Stick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앱 섹션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앱을 찾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정말 쉽습니다.

Fire TV Stick 인터페이스의 앱 섹션은 카테고리별로 구성되어있어 대부분의 시간 동안 찾고있는 항목을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스크롤하여 관심을 끄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ire TV Stick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데이터가 소비되므로 제한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다음은 Fire TV Stick 또는 기타 Fire TV 장치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빠른 안내입니다.

  1. 로 이동 홈 화면 Fire TV 장치의.

  2. 당신이 도달 할 때까지 리모컨에서 오른쪽을 누릅니다. 안내

  3. 리모컨을 아래로 눌러 섹션을 클릭 한 다음 방향 패드를 사용하여 관심있는 앱을 찾습니다.

    해당 앱이 강조 표시된 상태에서 방향 패드 중앙의 버튼을 눌러 앱을 선택합니다.

  4. 오늘 바로 선택한 경우 방향 패드 중앙의 버튼을 누릅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앱을 실행하거나 섹션은 나중에 언제든지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re TV Stick 용 리모컨을 잃어버린 경우 다시 찾을 때까지 항상 전화기를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해야하지만 설치와 사용이 쉽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Fire TV Stick에서 앱을 찾고 다운로드하는 방법

Fire TV 인터페이스의 앱 섹션에 찾고있는 앱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있는 앱 카테고리가 더 넓은 경우에도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의 이름은 기억 나지 않지만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 또는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있는지 기억할 수 있다면 해당 앱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Fire TV Stick 또는 기타 Fire TV 장치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앱을 찾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 TV Stick 또는 기타 Fire TV 장치의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방향 패드에서 왼쪽을 눌러 검색 섹션으로 들어갑니다.

    검색 섹션은 돋보기로 표시됩니다. 마이크가 내장 된 Fire TV 리모컨이있는 경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러 검색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3. 방향 패드를 사용하여 찾고있는 앱의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목록에서 선택합니다.

    앱의 전체 이름을 입력 할 필요는 없습니다. 찾고있는 앱이 표시되고 입력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아래 (down) 원하는 앱 이름에 도달 할 때까지 방향 키패드에서.

  4. 관심있는 앱을 찾아 방향 키패드 중앙에있는 버튼을 눌러 선택합니다.

  5. 오늘 바로 선택한 경우 방향 키패드 중앙의 버튼을 눌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6. 앱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실행하거나 나중에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Fire TV 스틱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Fire TV 장치 용 앱을 찾고 다운로드하는 다른 방법은 Amazon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Fire TV Stick 대신 컴퓨터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다소 덜 편리합니다. 그러나 검색을 수행하기 위해 화면의 Fire TV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Amazon 웹 사이트에서 앱을 찾은 다음 앱을 다운로드해야하는 디바이스를 Amazon에 알립니다. 그 이상으로 모두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인 복잡한 단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mazon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Fire TV 앱을 찾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하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amazon.com/appstore로 이동합니다.

    메인 Amazon 사이트에서 앱을 검색 할 수도 있지만 앱 스토어로 직접 이동하면 더 관련성 높은 검색 결과가 제공됩니다.

  2.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Fire TV 모델 섹션을 클릭하고 가지고있는 Fire TV 장치 유형 옆에있는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가지고있는 Fire TV의 유형을 모르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검색 결과에 기기와 호환되지 않는 앱이 표시 될 수 있지만,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관심있는 앱을 찾아 클릭합니다.

    특정 유형의 앱을 찾거나 특정 앱을 염두에두고있는 경우 왼쪽 사이드 바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검색 창을 사용하여 앱을 검색하여 결과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페이지.

  4. 바로 아래에있는 다운 다운 상자를 클릭합니다. 전달 대상.

  5. 선택 화재 TV 다운로드하려는 앱을 클릭합니다.

    이 메뉴에 Fire TV 장치가 표시되지 않으면 올바른 Amazon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계정으로 로그인 한 경우 앱이 Fire TV 장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일부 앱은 Fire 태블릿에서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6. 개인 및 전문적인 앱 다운로드.

    

  7. Fire TV가 앱을 다운로드 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