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Stick Remote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이 수정 시도

Fire Stick 및 기타 Fire TV 장치는 집 주변의 대부분의 다른 리모컨과 약간 다른 리모컨을 사용합니다. 이 리모컨은 익숙한 리모컨과 다르기 때문에 Fire Stick 리모컨이 갑자기 작동을 멈춘 이유를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Fire Stick Remote가 작동을 멈추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을 멈추거나 처음부터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원인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에는 배터리 문제, 리모컨의 신호를 차단하는 장애물, 다른 전자 장치의 간섭이 포함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Fire Stick을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을 멈추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배터리 :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을 멈추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배터리 문제입니다. 부적절하게 삽입 된 배터리, 낮은 배터리 충전량 및 기타 관련 문제로 인해 Fire Stick 리모컨의 작동이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편성: 리모컨이 Fire Stick과 페어링되어 있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교체 용 리모컨은 사용하기 전에 항상 페어링해야합니다.
  • 거리: Fire Stick 리모컨은 적외선이 아닌 Bluetooth를 사용하므로 이론적으로 약 30 피트의 범위가 있습니다. 실제 범위는 일반적으로 더 낮습니다.
  • 장애물 : Fire Stick과 리모컨 사이에 직접적인 가시선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장애물이 있으면 범위가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 간섭: Bluetooth 연결을 방해 할 수있는 장치로 인해 리모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호환성 : Fire Stick의 교체 용 리모컨을 구입 한 경우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손해: 침수와 같은 외부 손상 및 구성 요소 고장으로 인한 내부 결함으로 인해 Fire Stick 리모컨의 작동이 중지 될 수 있습니다.

Fire Stick 원격 배터리 문제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을 멈추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모두 배터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요 문제는 Fire Stick 리모컨이 적외선 대신 Bluetooth를 사용하고 배터리가 부족하면 Bluetooth 연결이 불안정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Fire Stick 및 Fire TV 리모컨은 다른 리모컨에 비해 상당히 전력이 부족합니다. Fire TV 장치를 많이 사용하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에 배터리를 교체 한 경우에도 배터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을 멈출 때 배터리 문제를 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 Stick 리모컨에서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2. 배터리가 어떻게 설치되었는지주의를 기울이고 배터리가 거꾸로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거꾸로 된 경우 다시 설치하고 리모컨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배터리 함 내부를 보면 배터리를 설치할 방향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이 표시됩니다.

  3. 새 배터리를 설치하십시오.

    Fire Stick 리모컨은 적외선 대신 Bluetooth를 사용하기 때문에 TV 리모컨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배터리를 Fire Stick 리모컨으로 교체하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새 배터리를 사용하십시오.

  4. 리모컨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배터리를 사용해보십시오.

    충전식 배터리는 알카라인 배터리의 1.2V에 비해 1.5V 만 제공합니다. 충전식에 문제가 있으면 새 알카라인 배터리를 사용해보십시오.

  5. 리모컨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배터리가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Fire Stick 리모컨 페어링

리모컨과 함께 제공되는 새 Fire Stick 또는 Fire TV 장치를 구입할 때 리모컨이 이미 페어링되어 있어야합니다. 즉, Fire Stick 또는 Fire TV 장치를 처음 설정할 때 특별한 작업을 수행 할 필요없이 이미 리모컨의 입력을 인식해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Fire Stick과 리모콘이 페어링되지 않았거나 Fire Stick과 리모콘이 결함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어링이 해제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리모컨을 수리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교체 용 리모컨을 구입하면 사용하기 전에 항상 페어링해야합니다.

Fire Stick 리모컨을 페어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 Stick을 연결하고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Fire TV가 부팅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리모컨을 Fire Stick 근처에 두십시오.

  4. 언론과 개최 Home Fire TV 리모컨의 버튼.

  5. 계속해서 Home 버튼을 10 초 이상 누릅니다.

  6. 출시 Home 버튼을 누르고 리모컨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7. 그래도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으면 Home 버튼을 다시 누르십시오. 이 프로세스가 작동하려면 때때로 여러 번 시도해야합니다.


Fire TV 리모컨의 거리 및 장애물 문제

Fire Stick 및 Fire TV 리모컨은 적외선 대신 Bluetooth를 사용하므로 리모컨과 장치 사이에 직접적인 가시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리모컨의 방향이 블루투스 신호의 강도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리모컨으로 기기를 가리킬 필요조차 없습니다.

Fire Stick 리모컨과 같은 Bluetooth 장치의 이론적 범위는 약 30 피트이지만 많은 것들이이 범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리모컨과 Fire Stick 또는 Fire TV 사이에 장애물이 있으면 리모컨의 범위가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거리 또는 장애물이 문제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모컨을 Fire Stick에 물리적으로 더 가깝게 이동하십시오.

  2. 리모컨과 Fire Stick 사이의 장애물을 제거하십시오.

  3. 리모컨을 TV 뒤에 놓거나 TV에 아주 가까이있을 때만 리모컨이 작동하는 경우 Fire Stick 확장 동글을 사용하여 장치의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TV가 움푹 패인 곳이나 엔터테인먼트 캐비닛에 장착 된 경우 TV 뒤에서 Fire Stick을 빼내려면 더 긴 연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Fire TV 장치를 엔터테인먼트 캐비닛 또는 유사한 인클로저 안에 배치 한 경우 인클로저에서 제거하고 리모컨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Fire Stick 리모컨 및 간섭

블루투스는 리모컨과 Fire Stick 사이에 가시선이 없으면 리모컨이 전혀 작동하지 않게하는 대신 범위 만 줄이는 것과 같이 적외선에 비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Bluetooth 리모컨은 적외선 리모컨이 아닌 간섭에 취약합니다.

Fire Stick 근처에 다음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전자 레인지
  • 무선 스피커
  • 비 차폐 동축 케이블
  • 무선 전화
  • 무선 스피커
  • 기타 무선 장치

Bluetooth 간섭을 일으킬 수있는 무선 장치 또는 기타 장치가 Fire Stick 근처에있는 경우 이동해보십시오. 이것이 옵션이 아니라면, Fire Stick 리모컨이 작동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스템을 종료하고 한 번에 하나씩 플러그를 뽑아보십시오. 이를 통해 간섭의 원인을 식별하고 그에 따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Fire Stick 원격 호환성

교체 용 Fire Stick 리모컨을 구입했을 때 문제가 시작되었지만 성공적으로 페어링하지 못한 경우 호환성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Fire Sticks, 기타 Fire TV 장치 및 Fire TV 리모컨에는 여러 세대가 있으며 모두 함께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Amazon은 Fire TV 리모컨 및 장치 목록을 유지 관리하므로 리모컨과 장치가 함께 작동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re TV Phone 앱을 사용해보십시오

모든 옵션을 다 사용했다면 Fire TV 리모컨이 오작동하거나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교체 용 리모컨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 동안 실제로 Android 또는 iPhone을 Fire Stick 또는 Fire TV 장치의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로 Fire TV 장치를 제어하려면 Fire TV 원격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얻을 수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 Android : Google Play의 Fire TV 원격 앱.
  • iOS : 앱 스토어의 Fire TV 원격 앱.
  • Kindle : Amazon 앱 스토어의 Fire TV 원격 앱.

Fire Stick 또는 Fire TV 장치에서 작동하도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 Stick 또는 Fire TV 장치를 연결하고 부팅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2. Fire TV 원격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실행하십시오.

  3. Fire TV 원격 앱에서 Amazon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4. 앱의 장치 목록에서 Fire TV 장치를 선택합니다.

  5. TV에 코드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앱에 입력하십시오.

  6. 이제 휴대 전화가 Fire TV 리모컨으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