켜지지 않는 Xbox 360을 수정하는 방법

Xbox 360 본체와 전원 충전기에는 잠재적 인 기술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장 LED 표시등이 있습니다. 이 Xbox 360 문제 해결 가이드를 사용하여 켜지지 않는 본체를 수정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모든 Xbox 360 모델에 적용됩니다. 켜지지 않는 Xbox One 문제 해결을위한 별도의 지침이 있습니다.

로버트 댈리 / 게티 이미지


Xbox 360이 켜지지 않는 원인

Red Ring of Death는 Xbox 360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하드웨어 문제입니다. 전원 버튼을 둘러싼 LED 표시등을 확인합니다.

  • Xbox 360에 빨간색 링이 한 개 있으면 TV에 오류 코드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Xbox 지원 웹 사이트에는 Xbox 360 오류 코드 목록과 이러한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두 개의 빨간색 LED는 Xbox 360이 과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Xbox 360에 세 개의 빨간색 링이 표시되면 전원 공급 장치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Xbox 360에 XNUMX 개의 빨간색 링이 표시되면 TV와 통신하는 데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Xbox 360 S 및 Xbox 360 E에는 빨간색 죽음의 고리가 없지만 본체의 전원 단추가 빨간색으로 깜박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표시등이 깜박이는 것 외에도 TV 화면에 본체에 환기가 충분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켜지지 않는 Xbox 360을 수정하는 방법

취해야 할 단계는 문제의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 요인이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콘솔에서 컨트롤러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액세서리를 분리하십시오.

  1. 벽에서 Xbox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합니다.이 간단한 해결 방법은 전원 공급 장치 및 본체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Xbox 360 전원 체인저를 확인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전원 공급 장치를 벽에 연결하고 장치의 LED 표시등을 확인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가 벽면 콘센트에 꽂혀있을 때 LED 색상에 따라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녹색: LED 전원 표시등이 녹색이면 전원 공급 장치가 작동 중이어야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를 분리했다가 벽에 다시 연결하여 Xbox 본체에 올바르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한 결과를 얻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 빨간색 또는 깜박이는 주황색: 벽면에서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래도 본체를 켤 수 없으면 벽면 소켓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Xbox 360 전원 어댑터를 다른 방에 연결하여 가능한 콘센트 문제를 배제하십시오.
    • 솔리드 오렌지: 전원이 파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Xbox 360 전원을 올바르게 켤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새 카드를 구하십시오.
    • 빛 없음: 벽면에서 전원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래도 본체를 켤 수 없으면 벽면 소켓 또는 전원 공급 장치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에서 어댑터를 사용하여 가능한 콘센트 문제를 배제하십시오. 그래도 장치가 켜지지 않으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 전원 공급 장치를 구입하여 Xbox 360의 전원을 제대로 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icrosoft

  3. Xbox 360을 식히십시오. Xbox 360에 두 개의 빨간색 링 (또는 S 및 E 모델에서 빨간색으로 깜박이는 표시 등)이 표시되면 본체를 분리하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한 시간 동안 식 힙니다. Xbox 본체를 보관하는 장소에 향후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호흡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TV 및 Xbox 360 본체에서 모든 A / V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XNUMX 개의 빨간색 링은 TV 연결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입력이 올바른 포트에 있는지 확인하고 케이블의 물리적 손상을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다른 A / V 케이블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테스트하십시오.

  5. Xbox 360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하거나 교체하십시오. 이 경로로 이동하는 경우 Xbox 360 데이터를 새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해야합니다.

    Microsoft는 Xbox 360에 대한 지원을 중단 했으므로 더 이상 제조업체에서 본체를 수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