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PS4 및 Steam에서 Skyrim을 개조하는 세 가지 방법

The Elder Scrolls V : Skyrim은 바로 사용할 수있는 환상적인 게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음 출시 된 후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유는 방대한 모딩 커뮤니티 때문입니다. Skyrim 모드는 그래픽을 대폭 개선하는 것부터 새로운 퀘스트 및 비 플레이어 캐릭터 (NPC) 생성, 맵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단순한 작업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kyrim 및 Skyrim : Special Edition 모딩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다소 혼란스러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고 Skyrim은 많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Skyrim 모드를 찾아 설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버전의 Skyrim이 있습니까?

Skyrim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이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버전 모두 모드를 만들 수 있지만 모드와 호환되는 유일한 플랫폼은 PS4, Xbox One, Windows PC 및 Steam입니다.

게임의 버전과 사용중인 플랫폼은 게임을 수정하려는 경우 거쳐야하는 프로세스에 영향을줍니다.

다음은 모드의 주요 소스입니다. 스카이 림 그리고 그들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 :

  • Nexus Mods : Windows, Steam
  • Steam 창작 마당 : 증기

다음은 모드의 세 가지 주요 소스입니다. 스카이 림 :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그들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플랫폼 :

  • 베데스다 : Windows, Steam, PS4, Xbox One
  • Nexus Mods : Windows, Steam
  • Steam 창작 마당 : 증기

모드는 PS3, Xbox 360 또는 Nintendo Switch 버전의 Skyrim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PC, PS4 및 Xbox One 용 Skyrim : 스페셜 에디션 모드 설치 방법

Skyrim : Special Edition은 PC 및 콘솔에서 사용할 수있는 Skyrim 버전으로, 모딩 프로세스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실, Bethesda는 실제로 자체 사이트에서 매우 다양한 모드를 호스팅하며이를 사용하기 위해 추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첫 번째 부분은 Bethesda.net에서 계정을 만들고 관심있는 모드를 찾는 것입니다. 수행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ethesda.net으로 이동합니다.

  2.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하십시오.

  3. Bethesda.net Skyrim 모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설치하려는 모드를 클릭하십시오.

  5. 개인 및 전문적인 라이브러리에 추가.

설치하려는 Skyrim : Special Edition 모드를 찾으면 나머지 프로세스가 게임에서 진행됩니다. 계정을 연결하고 찾은 모드 중 일부를 선택한 다음 설치해야합니다.

Bethesda.net 계정을 Skyrim : Special Edition에 연결하고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단계별 지침. Lifewire

Skyrim : Special Edition 모딩의 다음 단계는 Xbox Live, PlayStation Network (PSN) 또는 Steam 계정을 Bethesda.net 계정에 연결하고 모드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1. Xbox One, PlayStation 4 또는 Steam에서 Skyrim : Special Edition을 실행하세요.

  2. 고르다 개조.

  3. Bethesda.net 계정을 만들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정 만들기 또는 누르십시오 엔터 버튼.

    선택해야합니다. 계정 만들기 이미 계정이 있더라도. Bethesda.net 계정을 설정하는 데 사용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을 입력하면 로그인 옵션이 제공됩니다.

  4. Bethesda.net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수락 또는 히트 엔터 버튼.

  5. 설치하려는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6. 고르다 다운로드, 모드가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7. 고르다 뒤로 또는 누르십시오 탈출 메인 모드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8. 추가 모드에 대해 5-7 단계를 반복합니다.

  9. 고르다 뒤로 또는 누르십시오 탈출, 모드가로드됩니다.

일부 모드는 다른 모드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을 선택하여로드 순서를 조정 해보십시오. 로드 순서 메인 모드 화면에서.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모드를 클릭 한 다음 비활성화를 클릭하여 하나 이상의 모드를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Skyrim 이해 : 스페셜 에디션 모드 제한

플랫폼에 따라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있는 모드 수에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콘솔에 여유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설치할 수있는 모드의 수도 더 적습니다.

실행할 수있는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PS4 : 100GB 또는 1GB 이하의 활성 모드.
  • XBox One : 150 또는 5GB 이하의 활성 모드.
  • 증기: Steam에서 부과하는 엄격한 제한이 없습니다. Skyrim 자체에는 255 개의 모드로 하드 ​​코딩 된 제한이 있습니다.

공간 제한은 Microsoft와 Sony가 정한 반면, 설치할 수있는 모드 수에 대한 제한은 콘솔 제조업체 나 Bethesda에서 정할 수 있습니다.

Bethesda가 Skyrim이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더 많거나 적은 모드를 처리 할 수 ​​있다고 결정하면 모드 수에 대한 제한이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Nexus Mods를 사용하여 PC에 Skyrim 또는 Skyrim : Special Edition Mods를 설치하는 방법

Nexus Mod는 Skyrim 설치를 검색합니다. Lifewire

PC에서 Skyrim의 원래 버전에 대한 모드를 찾고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연결된 웹 사이트가있는 Nexus Mod Manage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Skyrim : Special Edition 및 기타 여러 게임과도 호환됩니다. Modder는 사용자가 흥미로운 모드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한 다음 Nexus Mod Manag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 작업을 업로드합니다.

Nexus Mod Manager를 사용하려면 먼저 Nexus Mods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무료 계정에는 제한이 있지만 계정 생성은 무료입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계정에 대해 지불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속도가 제한됩니다.

Nexus Mods 사이트의 모든 Skyrim 모드는 무료이며 등록 과정에서 비용을 지불하거나 청구 정보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Nexus Mod Manager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1. nexusmods.com으로 이동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계정을 만들기 위해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불을 원하지 않는 경우 등록 과정에서 지불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2. nexusmods.com/mods/modmanager로 이동합니다.

  3. 를 다운로드 Nexus Mod Manager.

  4. 설치 및 실행 Nexus Mod Manager.

  5. Nexus Mod Manager가 Skyrim 사본을 찾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Nexus Mod Manager는 XNUMX 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을 검색합니다. Skyrim을 찾으면 검색 중지 다른 게임이 없다면.

  6. 클릭 녹색 확인 표시 Skyrim 사본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Nexus Mod Manager가 여러 게임을 찾은 경우 계속하려면 각 녹색 확인 표시를 클릭해야합니다.

  7. 개인 및 전문적인 Ok.

  8. Skyrim 또는 Skyrim : Special Edition을 선택하고 좋아요.

  9. 다운로드 한 모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

  10. 다른 창이 나타나면 OK.

  11. 모드가 저장된 위치를 변경하거나 클릭 .

Nexus Mod Manager를 설치 한 후 관리 할 몇 가지 모드를 파헤쳐 찾아야합니다. 이는 계정을 만들고 관리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한 동일한 Nexus Mod 사이트를 통해 수행됩니다.

Nexus Mod Manage를 사용하여 Skyrim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 Lifewire

다음 단계는 Nexus Mods 사이트에서 Skyrim 모드를 찾아 다운로드하고 Nexus Mod Manager를 사용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1. nexusmods.com/skyrim으로 이동합니다.

  2. 관심있는 모드를 찾아 클릭하십시오.

  3. 온 클릭 파일 탭.

  4. 를 클릭하십시오 관리자로 다운로드.

  5. Nexus Mod Manager에서 모드가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시스템을 변경하려면 Nexus Mod Manager를 승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Nexus Mod Manager를 관리자로 실행 해보세요.

  6. Nexus Mod Manager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 한 모드를 선택하고 녹색 확인 표시 왼쪽에 설치합니다.

  7. 모드가 설치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8. 사용하려는 다른 모드를 설치하려면 2-7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9. 개인 및 전문적인 Skyrim 시작.

Nexus Mod Manager로 원하는만큼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백 개의 Skyrim 모드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드를 너무 많이 추가하면 게임 속도가 느려지고 일부 모드는 서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거나 전혀 실행되지 않는 경우 Nexus Mod Manager를 사용하여 모드의로드 순서를 변경하세요. 경우에 따라로드 순서를 변경하면 함께 잘 작동하거나 더 최적으로 실행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는 Nexus Mod Manager를 사용하여 게임이 다시 작동하기 시작할 때까지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Steam 창작 마당을 사용하여 PC에 Skyrim 또는 Skyrim : Special Edition Mods를 설치하는 방법

Steam 창작 마당을 사용하면 Steam에서 게임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Skyrim 및 Skyrim : Special Edition 용 모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Lifewire

Steam은 게임을 구매하고,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Steam에서 Skyrim 또는 Skyrim : Special Edition을 소유하고 있다면 모드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Steam의 자체 작업장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Steam 버전의 Skyrim 소유자는 Nexus Mods와 Steam Workshop의 모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Skyrim : Special Edition의 Steam 버전 소유자는 Nexus Mods, Bethesda.net 및 Steam Workshop의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소스의 모드를 사용하면 경우에 따라 잘 작동하지만 원하지 않는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을 통해 Skyrim 또는 Skyrim : Special Edition 용 모드를 설치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team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2. 개인 및 전문적인 도서관.

  3. 클라이언트의 왼쪽에있는 게임 목록에서 The Elder Scrolls : Skyrim 또는 The Elder Scrolls : Special Edition을 찾아서 수정하려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4. 개인 및 전문적인 커뮤니티 허브 클라이언트 오른쪽에있는 링크 섹션에 있습니다.

  5. 온 클릭 워크샵 탭.

  6. 설치하려는 모드를 클릭하십시오.

  7. 개인 및 전문적인 구독 모드를 설치합니다.

모드를 성공적으로 설치하려면 Skyrim을 닫고 다시 실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스의 일부 Steam 창작 마당 모드와 모드는 함께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