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

PS4 컨트롤러로 Steam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놀랍도록 쉽습니다. 컨트롤러를 PC에 꽂기 만하면됩니다. 약간의 추가 작업으로 무선으로 플레이하고 원하는대로 버튼 매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Steam으로 PS4 컨트롤러를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 기사는 특히 Steam 플랫폼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컴퓨터 게임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조언은 PC 또는 Mac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PS4 컨트롤러를 Steam에 연결하는 방법

Steam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Steam 클라이언트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예비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단계를 따르세요:

  1. 근처에있는 PlayStation 4 본체가 모두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컨트롤러가 컴퓨터 대신 콘솔과 동기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2. 실행 증기 귀하의 PC에.

  3. 고르다 증기 창의 왼쪽 상단에서 드롭 다운 메뉴를 연 다음 스팀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확인.

  4.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완료되면 Steam이 다시 시작됩니다.

  5. Steam이 다시 시작되면 PS4 컨트롤러를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십시오.

  6. Steam 클라이언트 창에서 보기 > 설정 > 제어 장치 > 일반 컨트롤러 설정.

  7. 아래에 컨트롤러가 표시되어야합니다. 감지 된 컨트롤러.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PS4 구성 지원. 이 화면에서 컨트롤러 이름을 지정하고 컨트롤러 상단의 조명 색상을 변경하고 럼블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Steam이 컨트롤러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USB 케이블 연결을 다시 확인하세요. 컨트롤러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8. 고르다 이곳에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9. 이게 다예요.


Steam Link를 사용하여 Steam에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방법

Steam Link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TV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설정은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PS4 컨트롤러를 PC가 아닌 Steam Link에 연결해야합니다. Steam Link는 일부 구성 단계를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PS4 컨트롤러를 Steam에 무선으로 연결하는 방법

누르고 있으면 PS공유 컨트롤러에서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PC가 Bluetooth를 통해 자동으로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무선으로 플레이하려면 PS4 DualShock 4 무선 동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식 제품은 Sony에서 구입하거나 다른 제조업체에서 만든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PS4 컨트롤러를 Steam과 무선으로 페어링하려면 :

  1. 실행 증기.

  2. PS4 Bluetooth 동글을 컴퓨터의 USB 포트에 연결합니다.

  3. 동시에 PS공유 상단의 표시등이 깜박이기 시작할 때까지 컨트롤러의 버튼을 누릅니다.

  4. 컨트롤러가 장치 목록에 나타나면 X 컨트롤러의 버튼을 눌러 활성화하십시오.

  5. 동글 끝에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또한 깜박이기 시작해야합니다.


게임 내 컨트롤을 구성하는 방법

이제 PS4 컨트롤러로 대부분의 Steam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컨트롤러가 특정 게임에 대해 작동하는 방식을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단계는 주로 키보드 입력에 의존하는 게임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컨트롤러 설정을 편집하려면 PS 컨트롤러 중앙의 버튼을 누릅니다. 결과 화면에서 특정 키보드 동작을 컨트롤러 버튼에 매핑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게임은 적절한 PlayStation 버튼 구성을 표시해야하지만 일부 오래된 게임에는 Xbox 컨트롤러가 대신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튼 매핑을 파악하고 문제없이 PS4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플레이가 끝나면 컨트롤러의 전원을 수동으로 꺼야합니다. 간단히 PS 버튼을 7-10 초 동안 누릅니다.


PS4 컨트롤러로 Steam을 탐색하는 방법

게임을하는 것 외에도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Steam 플랫폼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이스틱을 마우스로 사용하고 컨트롤러의 트랙 패드를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1. Big Picture 모드에서 Steam을 엽니 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 Steam 클라이언트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이콘을 누르거나 P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선택 설정 오른쪽 상단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고르다 기본 구성 > Big Picture 모드 구성.

  4. 여기에서 데스크톱 및 Big Picture 모드 모두에서 Steam 탐색을위한 컨트롤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5. 무선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Steam 탐색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