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이 켜지지 않습니까? 그것을 고치는 방법

Xbox One은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 콘솔이지만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때때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때로는 켜지지 않습니다. Xbox 360 및 Red Ring of Death와 달리 Xbox One에는 문제에 대한 명시적인 외부 단서가 많지 않습니다. 즉, 특히 장치가 켜지지 않고 오류 코드를 제공하는 경우 문제를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부터 가장 적은 것까지 배제하는 접근 방식을 취해야합니다.

Microsoft


Xbox One이 켜지지 않는 이유

Xbox One 본체가 켜지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에 결함이 있거나 잘못 연결되었을 수 있습니다. 본체가 손상되었거나 과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컨트롤러는 단순히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켜지지 않는 Xbox One을 수정하는 방법

Microsoft에 수리를 요청하거나 새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아래 해결 방법 중 일부를 시도해보십시오.

  1. 컨트롤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컨트롤러의 Xbox 버튼을 눌러 본체를 켜려고했다면 본체의 전원 버튼을 대신 누르십시오. 켜지면 컨트롤러의 배터리를 교체하십시오. 그런 다음 콘솔을 끄고 컨트롤러로 다시 켭니다. 실패하면 컨트롤러를 USB 코드로 콘솔에 직접 연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컨트롤러를 교체해야합니다.

  2. 전원 공급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코드가 콘솔에 단단히 꽂혀 있고 콘센트에 단단히 꽂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두 위치에 모두 장착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본체가 여전히 켜지지 않으면 전원 장치의 LED를 확인하십시오. 불이 들어오지 않거나 표시등이 주황색으로 깜박이면 전원 공급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흰색 또는 주황색 불이 계속 켜져 있으면 본체를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멀티탭을 확인하십시오. 멀티탭을 사용하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는 전력 서지를 차단하고 전자 장치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퓨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립에 연결된 다른 항목을 확인하여 이러한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스트립의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보십시오. 멀티탭의 콘센트가 고장난 경우 즉시 교체해야합니다.

  4. 다른 벽면 콘센트를 사용해보십시오. 본체와 전원 공급 장치를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고 전원을 연결 한 다음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전기 문제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과 집의 다른 항목이 작동하지 않으면 해당 회로에 연결된 모든 항목을 끄고 퓨즈 박스 또는 회로 차단기로 이동하십시오. 뒤집힌 스위치를 찾으십시오. 오프 위치. 이동 on 그리고 기다려. 다른 모든 것이 작동하면 콘센트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면허가있는 전기 기술자에게 문의하십시오.

  5. 내부 전원 공급 장치를 재설정하십시오. 콘솔, 벽면 콘센트 및 전원 공급 장치에서 케이블을 뽑고 XNUMX 초 동안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다시 연결하고 본체 전면에있는 Xbox 버튼을 누릅니다.

  6. Xbox One이 적절하게 환기되는지 확인합니다. 게임 세션 중에 본체가 종료되고 다시 켜지지 않으면 과열 된 것일 수 있습니다. 본체 주변의 모든 물체를 제거하고 케이스의 통풍구가 쉽게 공기를 흡입 할 수 있도록 배치하십시오.

    통조림 공기 나 마른 천을 사용하여 통풍구에서 먼지가 보이면 청소할 수 있습니다.

  7. 콘솔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열기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전원 및 시작. 그만큼 바로 기능은 콘솔을 완전히 끄는 대신 콘솔을 끌 때 절전 모드로 전환합니다. 이렇게하면 본체가 더 빨리 켜지지 만 시작을 방해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설정 에너지 절약 대신. 그런 다음 자동 종료 같은 메뉴에서 설정합니다. 필요한 경우 끄십시오.

    Microsoft 

  8. 위의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본체를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Xbox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