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 Pro가 켜지지 않습니까? 그것을 고치는 6 가지 방법

켜지지 않는 MacBook Pro는 Apple Store에서 서비스를 받아야 할 수도 있지만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간단한 문제인지 확인하십시오.

전혀 시동되지 않는 MacBook Pro는 시동되고 파란색 또는 검은 색 화면에서 정지되는 MacBook Pro와 다릅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전혀 시작되지 않는 모든 MacBook에 적용됩니다.

Unsplash


MacBook Pro가 켜지지 않는 이유

MacBook Pro가 전혀 켜지지 않는 경우 문제는 종종 벽면 콘센트의 전원과 Mac 또는 배터리에 공급하는 케이블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가능한 범인이 있습니다.

켜지지 않는 MacBook Pro를 수정하는 방법

MacBook Pro의 전원 버튼을 누르고 팬 소리 나 윙윙 거리는 소리 또는 윙윙 거리는 소리를 듣습니다. 키보드에서 아무 소리가 들리거나 표시등이 보이면 Mac이 정상적으로 시동되지만 디스플레이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있는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으면 이러한 수정 사항으로 인해 MacBook Pro가 백업 및 실행될 수 있습니다.

  1. 전원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MacBook Pro가 전혀 켜지지 않으면 먼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ac을 다시 켜기 전에 몇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램프 또는 다른 장치로 전원 콘센트를 확인하여 콘센트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전원 케이블 또는 어댑터를 교체하십시오. Mac이 연결되어 있고 켜지지 않으면 전원 케이블에 결함이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정상 작동이 확인 된 케이블로 바꾸십시오.

  3. 배터리 충전. 노트북을 배터리 전원으로 실행하면 배터리가 방전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연결하고 배터리가 충전되는 동안 최소 10 분 동안 기다렸다가 MacBook을 배터리 전원으로 시작하십시오. 배터리를 충전 할 수없는 경우 MacBook을 App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로 가져가 교체하십시오.

  4. 화면 밝기를 높입니다. MacBook Pro가 켜져 있지만 볼 수 없습니다. 키보드 상단의 F2 키를 눌러 화면을 더 밝게 만듭니다. Touch Bar가있는 MacBook Pro에서 밝기 조절은 Touch Bar에 있지만 Touch Bar가 켜져 있지 않으면 MacBook Pro가 켜져 있지 않은 것입니다.

  5. Mac에서 모든 액세서리와 주변 장치를 제거합니다. 프린터, 외장 드라이브, USB 허브 또는 모바일 장치 (또는 케이블 중 하나)의 문제로 인해 Mac이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SMC (시스템 관리 컨트롤러)를 재설정합니다. SMC는 디스플레이와 표시 등에서 팬과 전원 버튼에 이르기까지 Mac의 기본 기능 대부분을 제어합니다. 재설정하면 MacBook Pro가 켜지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방법은 2009 년 이전의 MacBook Pro 또는 T2 보안 칩이있는 최신 MacBook Pro의 경우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