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되지 않는 Mac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하는 방법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Mac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시작되지 않거나 아이콘이 Mac Dock에서 위아래로 튀어 나와서 시작이 끝나지 않으면 실망하게됩니다. 운이 좋으면 일회성 이벤트입니다. 앱을 강제 종료하고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여전히 시작되지 않는 경우 Mac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이유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표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macOS Catalina (10.15) ~ OS X Lion (10.10)이 설치된 Mac에 적용됩니다.


Mac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는 이유

한동안 성공적으로 시작되지 않는 앱을 ​​실행했는데 지금은 시작되지 않으면 뭔가 변경된 것입니다. 시스템 충돌로 인해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앱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과 충돌하거나 권한 또는 기본 설정 파일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Mac에서 열리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하는 방법

이유가 무엇이든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가능한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것부터 더 복잡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1. Mac을 재시동하십시오. 가능한 가장 간단한 수정으로 시작하는 것이 항상 현명합니다.

  2.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최신 버전의 앱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합니다. 이는 Mac 운영 체제 업데이트 이후에 특히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향을받는 앱을 업데이트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3. 앱 환경 설정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Plist 파일은 Mac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거나 재시동되거나 앱이 멈추거나 충돌 할 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앱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환경 설정 파일을 삭제하면 Mac은 모든 앱의 기본값이 포함 된 새로운 plist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나중에 앱의 기본 설정을 다시 구성해야합니다.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도서관 > 환경 설정 앱과 일치하는 plist 파일을 삭제하십시오. 다음 형식으로 plist를 찾으십시오. com.developer_name.app_name.plist.

    Apple은 기본적으로 라이브러리 폴더를 숨겨서 실수로 변경하지 않도록합니다. Mac에서 Library 폴더가 보이지 않는 경우 OS X에서 숨김 파일을 표시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4. 안전 모드에서 Mac을 시작합니다. 이 문제 해결 시작 환경은 대부분의 시작 항목을 제한하고 운영 체제가 기본 OS 코어 만 사용하도록 제한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Mac을 시작한 다음 문제없이 문제없이 앱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가능한 원인은 권한 또는 환경 설정 파일이 아니라 다른 앱 또는 시작 항목과의 충돌입니다.

  5. 앱 권한을 복구합니다. OS X Yosemite 및 이전 버전에서 앱이 실행되지 않을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 중 하나는 권한을 복구하여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 및 관련 파일에 실행에 필요한 올바른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파일 권한은 가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권한 복구는 탁월한 범용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권한이 무엇인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Mac은 설치하는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권한의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합니다.

    OS X El Capitan이 출시되면서 Apple은 더 이상 파일 권한을 수동으로 복구 할 필요가 없도록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파일 권한은 OS X 10.11 이상에서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6.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App Store를 확인하여 앱이 여전히 사용 가능한지 확인한 후 문제가있는 앱을 Mac에서 삭제하고 App Store에서 다시 설치하여 깔끔하게 접근하십시오.

  7. 앱 개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앱 개발자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용중인 macOS 또는 OS X 버전 또는 사용하는 다른 앱이나 서비스와의 호환성에 대한 참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