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시작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

Windows 10을 시작하면 Windows 10이 시작될 때 시작 프로그램으로 지정된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컴퓨터를 시작할 때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러한 방법 중 하나만 Windows 10의 시작 프로그램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앱 시작 제어판 및 작업 표시 줄에서 시작시 앱 실행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지만 새 시작 프로그램을 추가 할 수있는 유일한 위치는 시작 폴더를 통해서입니다.

일부 최신 앱에는 옵션에 '시작시 실행'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앱에 해당 옵션이있는 경우 모든 프로그램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다음 방법보다 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Nipitphon Na Chiangmai / EyeEm / 게티


Windows 시작 폴더 란 무엇입니까?

Windows 시작 폴더는 Windows가 시작할 때마다 실행할 프로그램을 찾는 폴더입니다. 이것은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프로그램 바로 가기를 추가하면 Windows가 시작될 때 해당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프로그램 바로 가기를 제거하면 Windows가 시작될 때 시작되지 않습니다.

Windows 10은 앱을 관리하는 기본 방법으로 최신 앱 시작 제어판으로 이동했지만 시작 폴더는 사용자가 자신의 시작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Windows 10에서 시작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 :

  1. 를 누르십시오 Windows 키 + R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2. 거래증명방식 쉘 : 시작 실행 대화 상자에서 엔터 버튼 키보드.

  3. 시작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신규클래스.

  4. 개인 및 전문적인 지름길.

  5. 알고있는 경우 프로그램의 위치를 ​​입력하거나 검색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앱을 찾을 수 없으면 다시 실행 대화 상자를 열고 입력하십시오. 셸 : appsfolder. 해당 폴더의 앱을 시작 폴더로 드래그하여 바로 가기를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6. 개인 및 전문적인 다음.

  7. 바로 가기의 이름을 입력하고 .

  8. Windows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실행하려는 다른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링크를 만듭니다.

  9.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Windows 10의 시작 폴더에 프로그램을 추가 할 때의 단점

매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Windows 10 시작 폴더에 추가 할 때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Windows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매일 시작하는 모든 항목을 수동으로 클릭하는 대신 컴퓨터를 켜고 모든 항목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면됩니다.

문제는 프로그램이 Windows와 함께로드되는 데 시간이 걸리고로드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메모리 및 프로세서 성능과 같은 리소스를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너무 많이로드하면 Windows 10이 느리게 시작되고 모든 것을로드 한 후에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시작 폴더에 추가 한 프로그램에 대한 마음이 바뀌면 바로 가기를 삭제하여 컴퓨터를 켤 때마다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또는 시작 앱 제어판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0 시작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 경우 수행 할 작업

매일 업무에 사용하는 필수 프로그램이 있거나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여 특정 게임을하는 경우 중요한 프로그램을 추가 한 다음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해보십시오.

컴퓨터에는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블로 트웨어가 함께 제공되었을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Windows가 시작될 때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도록 설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시작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편리하고 빠른 시작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