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오디오를 녹음하는 방법

Windows 10에서 오디오를 녹음하는 방법을 알아야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Microsoft의 자체 Windows Voice Recorder를 포함하여이를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오디오 앱이 있습니다. Windows Voice Recorder가 작업에 적합하지 않은 상황을 위해 Audacity가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Windows Voice Recorder로 오디오를 녹음하는 방법

Windows Voice Recorder는 Windows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마이크에서 직접 오디오를 녹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음의 시작과 끝에서 원하지 않는 비트를 트리밍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본 편집기가 있습니다.

  1. 컴퓨터에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지 않으면 Windows Voice Recorder를 시작하기 전에 마이크를 연결하십시오.

  2. 마이크가 기본 녹음 장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선택 시작 메뉴다음 선택 설정, 톱니 바퀴 모양의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3. Windows 설정 검색 상자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소리 키를 누릅니다 엔터 버튼. 검색 결과에서 소리 설정.

  4. 에서 입력 섹션에서 입력 장치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마이크를 선택한 다음 설정 창.

  5. 시작 메뉴에서 Windows 음성 녹음기를 엽니 다. 이미 설치되어 있어야하지만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6. 선택 기록 녹화를 시작하려면 화면 왼쪽에있는 아이콘을 누르십시오.

    일부 음성 녹음기 설치에서는 녹음 아이콘을 처음 열 때 또는 이전에 음성 녹음을 한 적이없는 경우 녹음 아이콘이 음성 녹음기 창의 중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녹음을 생성하면 화면 왼쪽에 녹음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7. 녹음하는 동안 중지 아이콘을 눌러 일시적으로 녹음을 보류 한 다음 중지 계속하려면 두 번째로 같은 파일에 녹음합니다.

  8. 완료되면 중지 아이콘.

  9. 녹음이 완료되면 녹음 파일을 선택한 다음 플레이 아이콘을 눌러 재생을 듣습니다.

  10. 오디오의 시작과 끝을 트리밍하려면 정돈 창 하단에있는 아이콘.

  11. 오디오를 편집 할 때까지 시작 및 끝 막대를 끕니다. 선택 플레이 수정 된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들을 수 있습니다. 만족 스러우면 찜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현재 파일을 저장할지 또는 새 복사본을 만들지 선택합니다.

  12.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서 MP3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열린 파일 위치. 당신은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파일을 보냅니다.


Audacity를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녹화하는 방법

Windows 용 타사 오디오 녹음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Audacity는 무료이며 오픈 소스 인 강력한 프로그램입니다. 팟 캐스터를 포함한 많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가 음성 녹음 및 기타 종류의 오디오를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Audacity를 사용하여 Windows Voice Recorder에서 오디오를 녹음 할 수있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마이크로 녹음 된 오디오 파일을 만들고 편집하고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내부 오디오를 녹음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재생중인 오디오를 캡처하는 경우 해당 오디오를 녹음하고 재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저작권 침해 가능성에 유의하십시오. 오디오가 저작권으로 보호되고 녹음하고 재사용하는 경우 법률을 위반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 Audacity가 아직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Audacity를 설치 한 다음 엽니 다.

  2. 먼저 Audacity가 컴퓨터의 사운드를 녹음 할 수 있도록 오디오 입력을 구성합니다. 오디오 호스트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창의 왼쪽 상단에서 Windows WASAPI. Audacity는 다른 앱의 오디오를 "들을"수 있습니다.

  3. 오디오 호스트 메뉴 오른쪽에있는 오디오 입력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한 다음 괄호 안에 "루프백"이있는 컴퓨터에서 오디오를 듣기 위해 현재 사용중인 스피커 또는 헤드폰을 선택합니다. 이렇게하면 캡처중인 오디오가 컴퓨터에서 들리는 오디오 만 될 수 있습니다.

  4. 준비가되면 기록 Audacity 도구 모음의 아이콘.

  5. 완료되면 중지 아이콘.

  6. 방금 녹음 한 오디오를 재생하여 듣고 편집하려면 두 메뉴를 처음에 설정 한대로 복원하십시오. 오디오 호스트 메뉴는 다음으로 설정되어야합니다. MMA.

  7. 선택 플레이 방금 녹음 한 오디오를들을 수 있습니다.

  8. 완료되면 완성 된 오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찜하기 > WAV로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