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VPN을 설정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VPN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Windows 10 사용자는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Windows 10에는 VPN 서비스를 설정하기위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유료 VPN 서비스 (가장 쉬운 옵션)를 사용하거나 Windows의 기본 제공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거나 무료 OpenVPN 소프트웨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이러한 옵션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VPN을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하려는 경우 NordVPN 또는 ExpressVPN과 같은 유료 VPN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Windows 10 및 다른 버전의 Windows 및 기타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Windows 10에서 유료 VPN 서비스를 설정하는 방법

Windows 10에서 VPN 서비스를 얻고 설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시작하려면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VPN 서비스를 조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사용하려는 VPN 제공 업체를 찾으면 VPN 제공 업체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시작하세요.

  1. Windows 10 장치에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클릭 할 수있는 다운로드 링크 목록을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페이지 상단에 있습니다. Windows 10 장치에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을 찾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2. 지불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VPN 제공 업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요금제를 구입하거나 신용 카드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아 환불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환불 보증 기간을 확인하십시오.

  3. Windows 10 장치에서 VPN을 설정합니다. .exe 파일 또는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일부 VPN의 경우 구성 파일 또는 도우미 도구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다른 부분을 설치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로그인하고 VPN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고 로그인 한 다음 VPN 서버 위치 (또는 빠른 연결) 및 선호하는 VPN 서버에 연결합니다.


Windows 10에서 VPN을 설정하는 방법

Windows 10은 Windows의 설정 앱을 통해 활성화하고 관리 할 수있는 자체 VPN 클라이언트를 제공합니다. 아래 단계는 Windows 10의 기본 제공 VPN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 연결 및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클라이언트 또는 회원 영역에 액세스 할 수있는 활성 VPN 서비스 (무료 또는 유료)가 필요합니다.

VPN 서버 주소를 찾는 정확한 단계는 제공 업체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안정적인 VPN 서비스에 대한 기본 지침은 유사합니다.

  1. VPN 클라이언트 영역에 로그인하고 서버가 나열된 섹션으로 이동 한 다음 사용하려는 IP 주소를 텍스트 파일에 복사합니다.

  2. Windows 확장 ' 빠른 작업 섹션을 선택한 다음 VPN.

  3. 고르다 VPN 연결 추가.

  4. 아래에 VPN 제공 업체, 고르다 Windows (내장).

  5. 아래에 연결 이름에서 추가 할 서버를 나타내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6. 아래에 서버 이름 또는 주소, 첫 번째 단계에서 텍스트 파일에 복사 한 IP 또는 URL을 입력합니다.

  7. 아래에 VPN 유형, VPN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안하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Automatic 확실하지 않은 경우.

    Windows 10에서 기본 제공 VPN 앱을 사용하는 경우 VPN 유형이 공급자에서 사용중인 서버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8. 아래에 로그인 정보 유형에서 VPN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요구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9.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 로그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 정보 기억다음 선택 찜하기.

  10. 선택 VPN (연결 이름) 방금 설정 한 다음 Connect. VPN 설정을 편집하려면 고급 옵션.

  11. 고르다 편집 VPN의 연결 속성을 변경합니다.

  12. 확장 VPN 프록시 설정 메뉴, 그런 다음 적절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13. VPN 연결을 삭제하려면 해당 연결을 선택한 다음 제거.


OpenVPN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무료 VPN을 설정하는 방법

Windows 10의 기본 제공 VPN 클라이언트 외에도 무료 OpenVP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연결을 보호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OpenVPN은 OpenVPN (.ovpn) 구성 파일과 함께 작동하는 무료 VPN 클라이언트 UI입니다. 각 구성 파일에는 특정 서버 주소 또는 위치가 할당됩니다. VPN 제공 업체의 클라이언트 영역을 통해 OpenVPN 구성 파일을 가져와야합니다. 아래 단계는 OpenVPN 구성 파일을 생성 및 다운로드하고, Windows 용 OpenVPN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서버에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ovpn 파일 생성 단계는 VPN 공급자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핵심 지침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VPN 서비스에 대해 동일합니다.

  1. VPN 제공 업체의 클라이언트 영역에 로그인하고 OpenVPN 구성 생성기로 이동 한 다음 윈도우.

  2. 고르다 UDP 프로토콜 유형에 대해.

  3. 사용할 서버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4. 서비스 약관 (해당되는 경우)을 읽고 동의 한 다음 생성.

  5. 방금 생성 한 .ovpn 구성 파일을 개별적으로 또는 아카이브 (zip, 7z, rar 등)로 다운로드합니다.

  6. OpenVPN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WINDOWS 설치 프로그램다음 선택 파일을 저장.

  7. 너에게 가라. 다운로드 폴더에서 ovpn-install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8. 고르다 가능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날 때.

  9. 고르다 다음 OpenVPN 설정 마법사가 나타날 때.

  10. 검토 라이센스 계약다음 선택 동의합니다..

  11. 설치할 각 구성 요소 (또는 기본 선택)를 선택한 다음 다음.

  12. 고르다 검색 설치 위치를 변경하거나 설치 설정 프로세스를 계속합니다.

  13. 고르다 다음 설치가 완료되면.

  14. 고르다 설치 마법사를 닫습니다.

  15. 귀하의 다운로드 그런 다음 이전에 다운로드 한 .ovpn 파일 (또는 아카이브)을 복사합니다.

  16. 로 이동 이 PC > 윈도우 (C 🙂 > 프로그램 파일 > OpenVPN > 구성, 그런 다음 .OPVN 파일.

  17. 실행 OpenVPN 데스크탑 시작 메뉴에서.

  18. Windows 확장 ' 빠른 작업 가운데,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OpenVPN 아이콘을 클릭하고 서버를 선택한 다음 Connect.

  19. 연결되면 오른쪽 하단에 할당 된 IP 주소를 표시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