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서 BASH를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

Windows 10에 bash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Windows 내에서 Linux 명령 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Linux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 시스템을 탐색하고, mkdir 명령으로 디렉토리를 만들고, mv 명령으로 파일을 이동하고, Nano를 사용하여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64 비트 버전의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okubax / Flickr


Windows에 Bash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사항

bash를 실행하려면 컴퓨터에서 버전 번호가 64 이하인 14393 비트 버전의 Windows를 실행해야하므로 시작하기 전에 Windows 10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Linux 셸을 실행하려면 Windows 개발자 모드를 켜고 Linux 하위 시스템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제어판에 액세스하여 Windows의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을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Windows 개발자 모드를 켜는 방법

Windows 용 개발자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

  1.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

  2. 고르다 업데이트 및 보안.

  3. 고르다 개발자 용 왼쪽에

  4. 고르다 개발자 모드.

  5. 고르다 가능 확인한 다음 개발자 패키지가 설치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6. 거래증명방식 Windows 기능 데스크톱 검색 창에서 Windows 기능 켜기 또는 끄기.

  7.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선택 OK.

  8. 고르다 지금 다시 시작 대화 상자에서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Windows에서 Bash를 사용하는 방법

컴퓨터가 재부팅되면 Windows 용 bash를 설정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1. Microsoft Store로 이동하여 원하는 Linux 배포를 선택합니다. 그것을 설치하고 실행하십시오.

  2. 배포판 설치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명령 창에서 사용자 이름을 만들고 엔터 버튼. 처음 실행하는 동안 배포에 따라 몇 가지 기본 구성에 참여해야합니다. 종종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지정해야합니다.

  3. 설치가 성공하면 창을 닫고 시작 메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Windows PowerShell (관리자).

    Windows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거래증명방식 세게 때리다 터미널 창에서 엔터 버튼.

이제 그래픽 데스크톱이나 하위 시스템없이 시스템에 Ubuntu의 핵심 버전이 설치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Linux 명령을 사용하여 Windows 파일 구조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Linux 명령 줄을 실행하려면 언제든지 PowerShell 또는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세게 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