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용 Viber를 설치하는 방법

Wi-Fi 또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여 인터넷 연결을 통해 무료 통화를하는 Android 용 VoIP 앱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인기있는 VoIP 앱은 Viber입니다. Viber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연락처 목록에 통합합니다. Viber는 접근 방식을 개선하고 다음을 구축 할만큼 충분히 오래되었습니다. 사용자 기반이 많습니다. Viber를 사용하면 간단하게 설정하고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4.1 이상이 설치된 Android 휴대폰에 적용됩니다.


Viber를 설치하기 위해 필요한 것

Viber는 호환되고 지원되는 스마트 폰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Android 장치는 호환 가능하며 Android 장치는 지원되는 모델 목록에서 가장 많습니다. Android는 하드웨어 통합 및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하여 개방형 운영 체제이기 때문입니다.

iPhone 및 iPad에 Viber를 설치하고 구성하는 지침은 Android 장치의 설치 프로세스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iPad는 부분적으로 만 지원됩니다.

Viber는 또한 Wi-Fi 또는 셀룰러를 사용하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Viber는 집과 사무실을 포함하여 Wi-Fi 핫스팟을 통해 전화를 걸고 이동 중에 전화를 걸기위한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전화를 겁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없는 경우 통화 및 메시지에 사용하는 데이터 MB 당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Viber 지원에 따르면 앱은 사용 분당 240KB의 데이터를 위아래로 사용합니다. 이는 시간당 14MB의 통신을 만듭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친구 목록이 필요합니다. Viber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Viber 전화를 걸거나 Viber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Android 휴대폰에 Viber를 설치하려면 :

  1. Android 기기에서 Google Play를 열고 Viber Viber 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치 앱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열다.

  4. 앱 기능이 나열된 시작 화면에서 계속을 클릭 한 다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5. Viber는 사용자의 위치와 지역 번호를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위치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6. Viber가 연락처 목록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권한을 수락하거나 거부합니다.

  7. Viber는 귀하가 전화 번호의 소유자임을 확인하기 위해 활성화 코드를 문자 메시지로 보냅니다. XNUMX 자리 코드를 입력하고 친구에게 전화를 겁니다.


Viber 최대한 활용하기

자주 전화하는 연락처 (가족, 친구, 동료 등)가 많고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연락처가 많은 경우 Viber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Viber를 설치하도록 요청하면 특히 Wi-Fi 핫스팟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면 무료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Viber에서 그룹 메시징을 구성하고 앱을 공동 작업 도구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