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폰을 사용하여 숨겨진 카메라를 감지하는 방법

집이나 개인 공간 어딘가에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 감시되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Android 휴대 전화는 특정 유형의 감시 장비를 감지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Android 휴대 전화의 카메라 및 자력계 센서를 사용하여 숨겨진 카메라 및 마이크 또는 기타 청취 장치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카메라를 사용하여 숨겨진 카메라를 감지하는 방법

일부 숨겨진 카메라는 육안으로는 볼 수없는 IR (적외선) 빛을 방출합니다. Android 휴대 전화의 카메라 렌즈는 기기를 충분히 가까이 잡으면 적외선을 감지합니다. IR을 방출하는 숨겨진 카메라를 찾으면 카메라 디스플레이에 밝은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1. 휴대 전화의 카메라 앱을 실행하세요.

  2. 방을 돌아 다니면서 스파이 장비가 숨겨져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영역에 휴대 전화 카메라를 비추세요.

  3. 작고 밝은 희끄무레 한 빛을 발견하면 휴대 전화를 내려 놓고 자세히 조사하세요. 숨겨진 카메라 일 수 있습니다.


Wi-Fi를 검색하여 숨겨진 카메라 및 청취 장치를 감지하는 방법

일부 저가형 스파이 카메라 및 청취 장치가 Wi-Fi 연결 목록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방을 돌아 다니면서 이상하게 보이는 연결이나 장치를 찾을 때 네트워크 목록을 새로 고칩니다.

휴대 전화는 여러 무선 장치와 네트워크를 인식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브랜드 이름이나 단어 cam, camera 등을 찾으십시오.

  1. 설정 앱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

  2. 가볍게 두드리다 Wi-Fi 인터넷.

  3. 휴대 전화를 이동하고 주변 Wi-Fi 네트워크 목록을 확인하세요.

  4. 그게 다야!


Android 앱을 사용하여 숨겨진 카메라를 감지하는 방법

Android 2.3 이상을 지원하는 Glint Finder는 기기의 자력계 센서 및 카메라와 함께 작동하는 무료 비침 입형 몰래 카메라 감지기 앱입니다.

일부 스파이 카메라는 Glint Finder가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이되는 작은 수준의 전자파를 방출합니다. 또한이 앱은 적외선을 찾는 데 도움이되도록 플래시 속도와주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Glint Finder의 자력계 스캔 옵션에는 자력계 센서가 필요합니다.

  1. Glint Finder의 Play 스토어 페이지를 방문한 다음 INSTALL.

  2. 설치되면 열다.

  3. 가볍게 두드리다 허용 카메라 사용 권한을 앱에 부여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허용 두 번째로 앱에 기기의 위치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자기 측정기 스캐닝.

  6. 의심되는 영역 주위로 장치를 이동하십시오. 잠재적 인 카메라 또는 청취 장치가 휴대폰 가까이에 있으면 화면에 표시됩니다.

  7. 앱의 메인 화면에서 적외선 스캐닝 감지.

  8. 가볍게 두드리다 나는 동의한다 면책 조항 대화 상자가 나타날 때.

  9. 스파이 장치가있을 가능성이있는 영역과 물체 주변으로 휴대 전화의 카메라를 조심스럽게 이동합니다.

    숨겨진 카메라와 청취 장치를 확인하기에 좋은 장소는 연기 감지기, 거울, TV, 컴퓨터 화면, 사진, 램프, 천장 선풍기, 주방 가전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