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음성 메일에서 메시지에 액세스하는 방법

Android 휴대 전화의 음성 사서함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은 이동 통신사에 따라 다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버전 Android 10.0 (Q), Android 9.0 (Pie), Android 8.0 (Oreo) 및 Android 7.0 (Nougat)이 설치된 모든 스마트 폰에 적용됩니다.


전화를 걸어 Android 전화에서 음성 메일을 확인하는 방법

Android 장치에서 음성 메일을 확인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사서함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전화기에서 전화를 걸거나 빠른 다이얼을 사용하여 음성 메일에 액세스합니다.

  1. 열기 연락처 응용 프로그램.

  2. 하단에서 다이얼 패드 아이콘.

  3. 길게 터치 1.

  4. 메시지가 표시되면 음성 메일 암호를 입력합니다.


Visual Voicemail을 사용하여 음성 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

음성 메일에 액세스하고 관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Visual Voicemai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 열기 연락처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시각적 음성 메일. 표시되지 않으면 Visual Voicemail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계속해서 음성 메일을 듣고 관리하십시오.

Android에서 Visual Voicemail을 활성화하는 방법

이동 통신사에서 Visual Voicemail을 지원하는 경우 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6.0 이상을 사용하는 Android 장치는 이동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한 Visual Voicemail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동 통신사가 Visual Voicemail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 이동 통신사는 사용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 시각적 음성 메일.

  2. Visual Voicemail에서 권한.

  3. 토글 연락처 On으로 설정합니다. 토글이 파란색으로 바뀌어야합니다.

  4. 시각적 음성 사서함을 통해 음성 사서함을 관리합니다.


컴퓨터에서 음성 메일을 확인하는 방법

이동 통신사에서 Visual Voicemail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Visual Voicemail에 액세스합니다.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앱에서 웹을 통해 음성 메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서 메시지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YouMail 앱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Android 음성 메일을 확인하려면 :

  1. YouMail 계정이없는 경우 등록하십시오.

  2. 자주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열고 YouMail로 이동 한 다음 로그인.

  3. 자격 증명을 입력 한 다음 로그인.

  4. 새 음성 메일은 최근 메시지 안내 선택 플레이 듣고 싶은 음성 사서함 옆에있는 아이콘을 누르거나 받은 편지함 더 많은 메시지를 보려면.

  5. 받은 편지함에서 원하는 메시지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에 유의하십시오. 앞으로, 지우다, 찜하기, 노트, 재생블록.

  6. YouMail을 지원하는 모든 장치에서 음성 메일을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