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에 관한 모든 것, iPhone 문자 메시지 앱

텍스트 메시징 앱은 전 세계 스마트 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앱이며 점점 더 강력 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합니다. 텍스트 외에도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스티커, 음악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Apple의 문자 메시지 앱은 메시지라고하며 모든 iOS 기기와 모든 Mac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애플사


메시지 및 iMessage

메시지는 모든 iPhone, iPod touch 및 iPad의 iOS 용 기본 문자 메시지 앱입니다. 텍스트, 사진, 이모 지 및 기타 모든 표준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는 등 예상 할 수있는 모든 기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iMessage는 메시지 위에 구축 된 Apple 전용 기능 및 도구 집합입니다. 메시지에서 사용되는 고급 기능은 iMessage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앱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문자를 보낼 수 있지만 iMessage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는 경우 유일한 옵션은 메시지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iMessage 기능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iMessage를 비활성화하려면 설정 > 메시지. iMessage 슬라이더를 오프 / 화이트.


iMessage를 사용하려면 iPhone이 있어야합니까?

iMessage 서비스는 iPod touch 및 iPad를 포함하여 iOS 5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Mac OS X 10.7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Mac과 함께 제공되는 메시지 앱에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iMessage는 iPhone이없는 사람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메시지 앱을 사용하면 Android 및 기타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표준 문자 메시지를받을 수있는 기기를 가진 모든 사람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들이 iMessage가 없으면 iMessage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니메이션과 같이 보내는 iMessage 관련 항목은 해당 기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자 메시지 대신 iMessage를 보낼 때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메시지 앱에는 iMessage를 사용하여 메시지가 전송되었는지 확인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단어 풍선은 파란색입니다.
  2. 그리고, 전송 버튼이 파란색입니다.
  3. 텍스트 입력 상자에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iMessage를 입력하기 전에. 

수신자의 수신 확인 설정에 따라 일부 iMessage는 배달 그들 아래. 

반면 비 Apple 기기로 전송되는 SMS 문자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녹색 단어 풍선.
  2. 초록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문자 메세지 텍스트 입력 영역에서.

iMessage 비용은 얼마입니까?

iMessage를 다른 iMessage 사용자에게 보내는 것은 무료입니다. 문자 메시지는 요즘 대부분의 계획에서 무료이지만 전화 요금제에 청구되는 비용은 여전히 ​​듭니다. 

메시지를 사용하여 어떤 멀티미디어를 보낼 수 있습니까?

일반 SMS 문자 메시지로 보낼 수있는 모든 유형의 멀티미디어는 사진, 비디오 및 오디오를 포함한 메시지를 사용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iOS 10 및 이후 버전에서는 iMessage의 일부 추가 기능이 미디어 전송을 더욱 유용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YouTube에 동영상이나 링크를 보내는 경우 수신자는 다른 앱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메시지에서 바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링크는 Safari가 아닌 메시지에서 열립니다. Apple Music 노래를 공유하는 경우 수신자는 메시지에서 바로 노래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iMessage를 사용하든 SMS를 사용하든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iPhone 문자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음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장치에서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iMessage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호환되는 모든 기기가 동기화되어 기기간에 대화를 계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iPod touch 및 iPad에는 전화가없고 전화 번호에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iPhone의 전화 번호를 메시지 주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모두 사용하세요. 계정을 구성하려면 설정 > 메시지 > 보내기 및 받기. 모든 iOS 장치가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pple ID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쉬울 수 있습니다.

메시지와 iMessage는 어떤 종류의 보안을 제공합니까?

기본 메시지 앱에는 보안 기능이별로 없습니다. 이러한 텍스트는 전화 회사의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전화 회사에서 제공하는 보안 기능 만 있습니다. 

그러나 iMessage는 Apple의 서버를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iMessage는 안전합니다.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즉, 장치에서 Apple 서버로,받는 사람의 장치로 메시지를 보내는 모든 단계가 암호화되고 안전합니다. 사실 보안이 너무 강해서 애플조차도 깰 수 없습니다.

iMessage를 통해 무언가를 보내면 아무도 메시지를 가로 채서 읽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읽음 확인을 사용합니까?

읽음 확인은 iMessage를 사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표시기는 누군가가 귀하의 iMessage를 읽었는지 여부를 알려주거나 보낸 사람에게 귀하가 읽은 메시지를 알려줍니다. 다른 사람의 메시지를 읽었을 때 수신 확인을 보내려면 설정 > 메시지 다음 이동 읽음 확인 보내기 슬라이더 켜짐 / 녹색

iMessage는 이모티콘을 지원합니까?

이모티콘은 기본적으로 iOS에 포함되어 있으며 메시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모 지와 관련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iOS 10에 도입되었습니다. 하나는 이모지가 XNUMX 배 더 크고보기 쉽습니다. 또한 메시지는 텍스트를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이모티콘으로 바꿀 수있는 단어를 제안합니다.

메시지에 Snapchat 스타일 만료 메시지가 포함됩니까?

iMessage를 사용하여 XNUMX 분 후에 만료되는 오디오 메시지를 보냅니다. 해당 설정을 제어하려면 설정 > 메시지 그런 다음 만기 in 음성 메시지 만료 기간을 선택합니다.

메시지가 제공하는 다른 재미있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iOS 10 이상에서 iMessage는 메시지에 추가 할 수있는 스티커와 같은 표준 채팅 앱 도구와 사진을 보내기 전에 사진에 그릴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수많은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시지에도 손글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블 효과는 메시지에 더 많은 매력을주기 위해 메시지에 적용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메시지가 강조되도록 거품을 띄우거나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거나 수신자가 메시지를 탭하여 내용을 표시해야하는 "보이지 않는 잉크"를 사용합니다.

이제 iPad에서 문자 메시지와 함께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iMessage 앱이란 무엇입니까?

iMessage 앱을 iPhone 앱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iPhone에 앱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iMessage 앱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여 iMessage에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앱은 iMessage가 활성화 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iMessage 앱의 좋은 예는 Square로, iMessage를 통해 친구에게 송금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친구와 그룹 채팅을 통해 점심 주문을받은 다음 단일 그룹 주문을 음식 배달 서비스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iOS 10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essage 앱은 어떻게 얻습니까?

iOS 10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앱 하단의 서랍을 위로 스 와이프하면 App Store에서 설치할 새로운 iMessage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iMessage는 Apple Pay를 지원합니까?

iOS 11에서는 돈을 요청하거나 송금을 언급하는 메시지를 작성하여 사람들에게 직접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금액을 지정하는 도구가 나타납니다. 꼭지 보내다, Touch ID (또는 iPhone X 이상에서는 Face ID)를 사용하여 결제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완료되면 Apple Pay에 연결된 결제 계정에서 다른 사람에게 송금됩니다. 이 기능은 식당 수표 분할, 임대료 지불 및 기타 회사가 아닌 사람에게 지불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