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의 Dock을 숨기거나 표시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기본적으로 Dock은 즐겨 찾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Dock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커서를 그 위로 이동할 때만 나타납니다.
  • 키보드 단축키 명령()+선택권+D Dock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설정, 키보드 단축키 또는 마우스 / 트랙 패드를 사용하여 Dock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Dock을 표시하면서 화면에서 Dock을 더 작게 만드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OS X 10.8 Mountain Lion에서 macOS 10.14 Mojave까지를 실행하는 Mac에 적용됩니다.


Mac에서 Dock을 숨기거나 표시하는 방법

Always-on Dock을 선호하든 필요하지 않을 때 사라지는 Dock을 선호하든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시스템 환경 설정 Apple 메뉴에서 또는 시스템 환경 설정 Dock에있는 아이콘.

  2. 클릭 시스템 환경 설정 창의 첫 번째 행에있는 아이콘.

  3. 체크 표시를 도크를 자동으로 숨기고 표시합니다. Dock을 사용하지 않을 때 사라지게하려면 상자를 선택합니다. Dock이 항상 보이도록하려면 체크 표시를 제거하십시오.

  4. Dock의 환경 설정 패널을 닫습니다.

Dock 자동 숨기기 및보기를 선택하면 Dock을 사용하지 않을 때 사라집니다. Dock이 일반적으로있는 화면 하단으로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여 필요에 따라 다시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Dock을 화면의 왼쪽 또는 오른쪽 가장자리로 이동 한 경우 마우스를 화면의 해당쪽으로 이동하십시오.


키보드를 사용하여 Dock 표시 또는 가리기

Dock 환경 설정을 사용하여 Dock의 표시 여부를 구성하는 것 외에도 시스템 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지 않고 키보드에서 직접 가시성을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명령()+선택권+D Dock을 표시하거나 숨기도록 전환하는 키보드 단축키. 이 방법의 장점은 시스템 환경 설정을 불러 오지 않고 즉시 가시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우스 또는 트랙 패드를 사용하여 Dock 표시 또는 가리기

Dock의 가시성 설정을 변경하는 마지막 방법 중 하나는 마우스 또는 트랙 패드를 사용하여 Dock 자체의 비밀 메뉴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Dock 앱과 Dock에 설치 한 폴더 또는 문서 사이에있는 작은 수직선 인 Dock 구분선으로 커서를 이동하십시오.

Dock 구분 기호에 커서를두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숨기기 켜기 Dock을 숨 깁니다. Dock이 일반적으로 숨겨져있는 경우 커서를 Dock 영역으로 이동하여 Dock이 나타나도록 한 다음 도킹 분리기 선택 숨기기 해제.

Dock 구분 기호를 사용하여 Dock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도킹 분리기 선택 Dock 기본 설정.


도크 부동산 줄이기

Dock을 화면에 유지하고 싶지만 가능한 한 적은 공간을 차지하게하려면 Dock 환경 설정 패널을 사용하여 크기와 확대를 제어하십시오. 크기는 분명합니다. 사용 크기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Dock의 전체 크기를 변경합니다. 너무 작게 설정하면 각 Dock 아이콘이 무엇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확대는 가능한 가장 작은 Dock을 사용하는 비결입니다. 확대를 활성화 한 상태에서 확대 Dock 환경 설정의 상자-확대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Dock의 확장 된보기 크기를 설정하십시오. 커서가 작은 Dock의 어느 부분을 지나갈 때 커서 아래의 위치가 확대되어 전체 Dock을 작게 유지하면서 Dock의 해당 부분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있습니다

Dock에는 숨기고 보여주는 것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Dock을 화면의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Dock의 표시 또는 사라지는 속도를 제어하고 Dock의 일부 애니메이션을 제거하여 Dock에 영향을주는 미묘한 변경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Dock이 표시되고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Mac을 사용 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방식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