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방법

macOS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면됩니다. 까다로운 부분은 그것을 찾는 것입니다. macOS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앱을 가상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Dock에서

Mac 화면 하단에있는 긴 아이콘 리본을 . Dock에서 앱을 클릭하는 것이 앱을 시작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Dock은 또한 응용 프로그램의 상태 (예 : 실행 중인지 또는주의가 필요한지)를 표시합니다. Dock 아이콘은 Apple Mail에있는 읽지 않은 이메일 메시지 수, 메모리 리소스 사용량을 보여주는 그래프 (활동 모니터) 또는 현재 날짜 (캘린더)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 별 정보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기본적으로 몇 가지 응용 프로그램으로 Dock을 채 웁니다. 일반적으로 Finder, Mail, Safari (기본 웹 브라우저), 연락처, 캘린더, 사진 및 시스템 환경 설정이 포함됩니다.

Finder의 해당 아이콘을 Dock으로 드래그하여 Dock에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Dock 아이콘이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Dock에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이 표시되면 아이콘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Dock에서 아이콘을 데스크탑으로 드래그하면 Dock에서 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Dock에서 앱을 제거해도 해당 앱은 제거되지 않습니다.

Dock에서 앱을 제거하려면 Control+클릭 or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제거하려는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 팝업 메뉴에서 옵션 > Dock에서 제거.


최근 항목 목록에서

열기 애플 메뉴 (디스플레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Apple 아이콘)을 선택하고 최근 항목. 그러면 최근에 사용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 문서 및 서버가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액세스하려는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자주 사용되는 항목의 목록이 아니라 최근에 사용한 항목의 목록입니다. 미묘하지만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런치 패드 사용

Launchpad는 Windows의 시작 메뉴 및 iPhone 및 iPad와 같은 iOS 장치에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 실행기와 유사합니다. 클릭 런치 패드 에서 (일반적으로 Dock을 사용하지 않는 한 왼쪽에서 두 번째 아이콘)은 Mac에 설치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큰 아이콘 오버레이를 표시합니다. 드래그하거나 폴더에 넣거나 원하는대로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면 관련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찾을 수 없음 런치 패드 에서 ? 간단히 드래그하여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앱을 실행하는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은 어플리케이션 폴더를 클릭하고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그것을 찾으려면 파인더 인사말 (일반적으로 왼쪽에서 첫 번째 아이콘입니다).

여는 또 다른 방법 파인더: 바탕 화면의 빈 영역을 클릭합니다.

Finder의 이동 메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한 다음 열려는 앱을 선택합니다.

스포트라이트 사용

macOS를 사용하면 이름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 한 다음 여러 위치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내장 검색 시스템 인 Spotlight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potlight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디스플레이 상단에있는 메뉴 막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작은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Spotlight 검색 필드가 표시됩니다. 대상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또는 일부 이름을 입력하면 Spotlight는 텍스트를 입력 할 때 찾은 내용을 표시합니다. 결과 드롭 다운 목록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두 번 클릭합니다.

보너스 : Dock에 앱 아이콘을 유지하는 방법

에없는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경우 -예를 들어 어플리케이션 폴더 또는 최근 항목 목록-macOS는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 일 뿐이며 아이콘은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할 때.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 제어+클릭 or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그 아이콘은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팝업 메뉴에서 옵션 > 독에 넣어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