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카메라를 켜는 방법

Apple의 iMac,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컴퓨터에는 디스플레이 상단에 카메라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를 iSight 카메라라고하며 오른쪽에 작은 녹색 표시등이 있으며 카메라가 활성화되면 켜집니다.

iSight 카메라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야 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즉, iSight 카메라를 스스로 켜거나 끌 수는 없습니다.

이 지침은 macOS 10.10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Mac에서 카메라를 활성화하는 방법

아래 단계에 따라 Mac 앱을 사용하여 컴퓨터의 iSight 카메라를 켭니다.

  1. 에서 파인더, 열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에 응용 프로그램 폴더가 없으면 경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Macintosh HD > 사용자 > [계정 이름] > 어플리케이션.

  2. iSight 카메라를 사용하는 앱을 선택하십시오. PhotoBooth와 FaceTime이이를 지원합니다.

    iSight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으로 이미 알고있는 Mac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한 다른 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PhotoBooth, FaceTime 또는 다른 iSight 호환 앱을 열면 iSight 카메라가 활성화됩니다. 모니터 위에 녹색 표시등이 표시되면 켜져 있고 작동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녹색 표시등이 반드시 iSight 카메라가 무엇이든 녹화하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활성 상태입니다. 이제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거나, 누군가와 영상 채팅을하기로 결정할 때 준비가되었습니다.


Mac의 iSight 카메라 사용을위한 팁

iSight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다음은 사진 또는 비디오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 iSight 카메라를 준비하면서 다른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앱 최소화. 노란색을 선택 최소화 앱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앱을 닫거나 카메라를 끄지 않고 일시적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 iSight 카메라를 끄기 위해 앱을 닫을 때 녹색 표시등이 꺼지는 지 확인하십시오. 녹색 표시등이 여전히 켜져 있으면 앱을 제대로 닫지 않은 것이며 iSight 카메라가 여전히 켜져있는 것입니다. 앱이 Dock에서 최소화되거나 데스크탑의 다른 창 뒤에 숨어있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앱을 사용하여 앱이 iSight 카메라를 사용할 때 알려줍니다. Oversight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iSight 카메라와 마이크가 활성화 된시기와이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알려줍니다. 감독은 OS X 10.10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Mac에서 작동합니다.
  •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iSight 호환 앱을 Dock에 보관하십시오. iSight 앱을 열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이동하는 대신 Dock에 앱을 추가하여 선택하고 거기에서 엽니 다. 앱을 열고 Dock에서 앱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커서를 위로 가져갑니다. 옵션을 클릭하고 독에 넣어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