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내장 카메라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사용자가 적절한 권한을 부여하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가 스스로 활성화 할 수있는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가 우려되는 경우 컴퓨터에서 통합 웹캠을 모두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맬웨어가 카메라를 제어하여 사용자와 집을 감시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부모라면 웹캠을 비활성화하고 싶은 다른 이유가 있으며, 모두 자녀의 안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랩톱 카메라를 사용하는 인스턴트 메시징 및 대화 형 웹 사이트가 항상 어린이에게 친숙하거나 적절한 것은 아니며 특정 웹 사이트에 대해 웹캠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자녀와 아이의 신원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통합 웹캠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외부 웹캠이있는 경우 간단히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USB 코드를 뽑으십시오. 부모라면 카메라를 자녀가 찾을 수없는 안전한 장소에 두십시오.


Windows 10 또는 Windows 8에서 웹캠 비활성화

컴퓨터에 내장 된 웹캠이 제공하는 보안 문제를 무시할 방법은 없습니다.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캠을 완전히 끄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액세스하려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사이트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대해 웹캠을 끄는 것입니다.

Windows 10 컴퓨터에서 웹캠을 완전히 끄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indows 10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스타트 버튼을 선택합니다 장치 관리자.

  2. 열리는 장치 관리자 창에서 확장 할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이미징 장치.

  3. 카메라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기기 사용 중지.

    확장해야 할 것입니다. 이미징 장치 카메라를 보려면 카테고리. 이렇게하려면 카테고리 이름 왼쪽에있는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범주가 열리고 해당 범주 내의 모든 장치가 표시됩니다.

  4. 확인을 요청하면 예.

모든 앱 및 서비스에 대해 카메라가 꺼져 있습니다. 다시 사용하려면 장치 관리자 창과 클릭 기기 사용 설정 카메라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Windows 10에서 선택한 서비스에 대해 웹캠 비활성화

웹캠을 완전히 비활성화하지 않으려면 액세스가 허용되는 앱 및 서비스와 그렇지 않은 서비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

  1. 선택 설정 에있는 아이콘 스타트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선호하는 개인정보보호.

  3. 에서 카메라 섹션에서 슬라이더를 앱이 카메라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로 On 일부 앱 및 서비스의 액세스를 허용하는 위치입니다.

  4. 목록에서 각 앱 또는 서비스 옆에있는 슬라이더를 탭하여 일부 앱 및 서비스가 웹캠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고 다른 사용자는 액세스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이 옵션은 자녀가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또는 채팅 사이트에 대해서만 카메라 제한을 설정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안타깝게도이 옵션은 브라우저에서 방문하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카메라 사용을 비활성화하므로 웹캠을 사용하고 싶거나 함께 사용해야하는 사이트가 있으면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에서 웹캠 비활성화

Windows 7에서 컴퓨터의 웹캠을 비활성화하려면 :

  1. 로 이동 스타트 바탕 화면의 메뉴를 클릭하고 제어 패널.

  2. 고르다 하드웨어 및 소리.

  3. 선호하는 장치 관리자.

  4. 고르다 이미징 장치 목록에서 웹캠을 두 번 클릭합니다.

  5. 온 클릭 운전기사 탭을 선택 사용 안 함 웹캠을 비활성화합니다.

  6. 선호하는 가능 웹캠을 비활성화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