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에서 확장 프로그램 및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앱 및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에 기능을 추가합니다. 플러그인은 컴퓨터의 페이지 스크립트 및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여 웹의 요소에 액세스합니다. 예를 들어 Chrome에서 Flash 콘텐츠를 처리하려면 Flash 플러그인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반면 Wikibuy와 같은 확장 프로그램은 웹을 통해 찾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시 적용합니다. Chrome에서 사용하지 않으려는 확장 프로그램 및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확장 설정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메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1. 점 XNUMX 개로 된 메뉴 (Chrome의 오른쪽 상단에 있음)를 선택합니다.

  2. 고르다 추가 도구, 선택 확장. 또는 주소 표시 줄에 chrome : // extensions /, 그리고 언론 엔터 버튼.

    Mac에서 확장 설정에 액세스하는 다른 방법은 메뉴 표시 줄로 이동하여 크롬 > 환경 설정, 그런 다음 Chrome 설정 메뉴 선택 확장.

  3.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에는 Chrome에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이 나열되며 파란색 또는 회색 토글 스위치는 확장 프로그램 사용 여부를 나타냅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려면 파란색 슬라이더 버튼을 선택하여 회색으로 바꿉니다. 확장을 활성화하려면 회색 토글을 눌러 파란색으로 바꿉니다.


Chrome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설정 메뉴를 통해 Chrome 플러그인 설정을 엽니 다.

  1. Chrome을 열고 점 XNUMX 개로 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고르다 설정.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이트 설정.

  4. 플러그인 및 사이트 권한 목록에서 비활성화 할 플러그인 (예 : Flash)을 선택합니다.

  5. 플러그인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려면 토글 스위치를 선택합니다.